[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평소 여행을 좋아하는지라 해외여행도 혼자서 자주 가는데, 겨울철 되니 빡세게 보드타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더군요..갑자기 문득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회사 연차를 오늘 사용한 덕분에 토요일부터 오늘 월요일 까지 빡센 보딩을 마치고 이제

복귀했어요...지난주 소개팅 했는데, 여자분이 하루 이틀은 문자를 받고 전화 받더니 

미안하다고 하네요..CPMS 가 될 듯 했는데, 결국 ASKY로 돌아오고 말았지요...에휴~~


각설하고 금~토 야간에는 베이스인 대명갔다가 일요일 용평가고

오늘 웰팍을 다녀왔네요...하나 SK 카드 덕에 웰팍 주간권 만원이라는 엄청난 득템~~ 앗싸~~


이번에 너무 다이나믹한 일들이 많아 여행후기 삼아 적어볼려고 해요~~

후기 또 남긴는거에 대해 구박하는 거 있기 없기? ㅋㅋ


비용은 나름 최대한 저렴하게 다녀왔네요...




 

엮인글 :

킹쿠~!

2013.01.14 21:12:20
*.204.199.230

난 혼자갈때 리프트 탈때가 제일 싫은데 너무 쓸쓸해요 리프트 탈때.......

동가리게스

2013.01.14 21:21:35
*.121.131.57

그러게요...올해 그런 생각이 들어 좀 슬럼프 였어요..
요즘 동호회 활동하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더군요..

레드미라지

2013.01.14 21:25:23
*.62.172.42

추천
2
비추천
0
데크위에선 누구나 혼자죠....

동가리게스

2013.01.14 21:25:45
*.121.131.57

ㅠㅠ 일욜에는 하루종일 말 별로 안한거 같아요..스키장에서 일하는
직원들 수고하세요~~ 모 그 정도..헉..

BackThree

2013.01.14 21:34:09
*.216.64.85

명언이다 명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67
63536 19일 20일 하이원 갑니다~~ [7] 눈이랑싸움 2013-01-14   326
63535 무주 야간심야(시즌권) 코스 소개 좀요!!!! [5] 김대표님 2013-01-14   350
63534 내일 양지 갑니다 ㅋㅋ [4] skullache 2013-01-14   339
63533 장터예요 ㅠ [5] 도토리쌈치기 2013-01-14   226
63532 거짓말쟁이 되었어요 [2] .... 2013-01-14   228
63531 거의 10년만에 보드 타게 생겼네요... [3] 비만고양이 2013-01-14   346
63530 [질문] [일본원정] 일본 나가노현 하쿠바 2/28~3/3 가시는 분?? [9] 홍대멋쟁이 2013-01-14   330
63529 스키장 처음온 여친 보드 가르친 후기 [82] 렉타호_헤븐리 2013-01-14 3 367
» 3일간의 빡센 솔로 보딩 마쳤어여~~ [5] 동가리게스 2013-01-14   352
63527 110kg의 그라운드 트릭 도전기 [12] 보드타는쵸파 2013-01-14   391
63526 안돼... 검지 발톱이 반정도 들렸습니다.. 조언좀 [13] 글루미 2013-01-14   876
63525 드뎌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1] 내꿈은 조각가 2013-01-14   190
63524 Ovyo와 함께하는 헝글 펀캠 Vol.6 후기 ( 부제 : 이몸뚱이가 니 ... file [35] 저승사자™ 2013-01-14   333
63523 어랏... [2] 林보더 2013-01-14   332
63522 좀 특이하네요... [9] 부자가될꺼야 2013-01-14   337
63521 휘팍 왕초보 슬로프에서 들었던 어느 남친의 고함소리.. [50] 달다구리 2013-01-14 3 342
63520 왜이러는걸까요.. [20] 덴드 2013-01-14   220
63519 꽃보더와 질투 file [19] Gatsby 2013-01-14   334
63518 저아이피차단좀 풀어주세요 ㅜㅜ 광동고꽃보더 2013-01-14   351
63517 으흑ㅠㅠ [39] 병아리삐약♥ 2013-01-14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