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원래 레귤런데 구피로 탄다는 뜻입니까 

그러니깐 원래 라이딩중 왼발이 앞으로 나오는데 

스위치를 하면 오른발이 앞으로 나오는겁니까?

그럼 바인딩 각도도 바꿔야하나요?

저같은 경우 레귤러이고 바인딩은 -15/0 입니다

스위치를 할라면 바인딩은 각도를 몇으로 틀어야하나요?
엮인글 :

고풍스런낙엽

2013.01.15 12:36:43
*.255.9.125

추천
1
비추천
0

라이딩중 레귤러 구피를 자유자재로 왔다갔다 하는걸 의미 하는데요

보통 스위치 라이딩의 경우 15/-15로 셋팅하는데요.. 뭐 라이딩 스타일입니다

전 레귤러/구피 15/-12하구요 15/0 이면 아무래도 구피로 라이딩할때 좀 시야 확보가 잘 안되겠죠.

렉타호_헤븐리

2013.01.15 12:43:53
*.161.189.69

오예 감사합니다 


바인딩 각도 조절하고 구피 연습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와꾸뉨

2013.02.01 09:58:46
*.168.122.43

자신이타는 반대방향의 라이딩을 말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6
69646 나이키 베이픈 정사이즈로 가면 되나요? [3] 코흘리개 2013-01-15 620
69645 야간에가서 다음날 주간까지 타기?? [2] 루엣D.s 2013-01-15 500
69644 인터미디어트 슬라이딩턴 이상시 어케 토 다운을 하시는지요? !!! [5] 네온사인 2013-01-15 618
69643 시즌권 케이스 질문좀요~ [2] 꼬마늑대 2013-01-15 590
69642 성우리조트 할인질문이요! [3] 나얼선생 2013-01-15 568
69641 친구랑 가기로 했는데 못간다네요 [2] 홀려 2013-01-15 512
69640 WSF lv.1 검정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2] flowmc 2013-01-15 584
69639 다들 신발 사이즈 괜찮으신가요??? 랄르 2013-01-15 616
69638 에덴 파크 야간에도 운영하는가요?? [3] Jeremy83 2013-01-15 536
» 라이딩중 스위치가 무엇을 뜻하는지요? [3] 렉타호_헤븐리 2013-01-15 594
69636 장비조합좀 한번만봐쥬세용 [2] 전주대학교 2013-01-15 596
69635 써리투라쉬드 살로몬치프랑 궁합괜찮나요? 코바리 2013-01-15 507
69634 하이원 즐기기 문의 초보보딩레인 2013-01-15 610
69633 sp바인딩 쓰시는분들 궁금한게있습니다. [3] 바인딩 2013-01-15 962
69632 휘닉스파크 월드스키 렌탈샵 어떤가요? [1] 1년에3달만 2013-01-15 946
69631 하이원 콘도 문의 드립니다. [2] 오이피클 2013-01-15 571
69630 답변좀해주세요~ [15] zetking 2013-01-15 911
69629 그라운드 트릭... [6] 황금발 2013-01-15 665
69628 에보에 스티커질? [2] B_Holic 2013-01-15 569
69627 고글 싼 곳 좀 추천해주세요 [3] hdboys 2013-01-15 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