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를 너무 꽉매서 그런걸까요?

 

 

아님 바인딩 각도가 문제일까요?

 

제가 이번에 보드양말을 신었는데 그거때문일까요?

엮인글 :

막쌍

2013.01.17 00:55:17
*.22.26.42

댓글이 없네요.

보드 타기전에 어디 부딫힌건 아니구요?

스텐스를 줄여 보세요. 다리를 너무 벌려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BUGATTI

2013.01.17 05:47:10
*.197.136.113

제가복숭아뼈다아팟을때는 부츠가커서아팟습니다 또한너무 부츠가크다보니 끈을꽉묶어서더아팟구요 아무래도 부츠쪽문제가아닌가싶어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87
69926 오크밸리 주말에 새벽 몇시까지 하나요?? [2] 루키망나뇽 2013-01-17 597
69925 엣지체인지 베이스 진행 질문입니다. [4] 역엣찡 2013-01-17 617
69924 초/중급 슬러프 가장긴곳?? [13] 안나니~ 2013-01-17 807
69923 팔 분리되는 패딩 추천쫌 해주세요 [10] 개스피드 2013-01-17 608
69922 고글 골라주세요 ㅠㅠ 너무고민되네요 file [19] 보드꼬마 2013-01-17 497
69921 비발디파크에서 웰리힐리파크 자차이동 동선좀 알려주세요. [1] 응급실 2013-01-17 599
69920 어드밴스드 슬라이딩턴에서의 뒷발 [5] 피브리조 2013-01-17 605
69919 바인딩 토우쪽발판질문! [2] SamLee26 2013-01-17 398
69918 스키장에 다 신발 건조기 있나요?? [5] 투친 2013-01-17 612
69917 데크!! 여러분의 선택은?? [5] 범댕 2013-01-17 675
69916 슈마허 데크라고 아시나요? [3] 양푼이비빔밥 2013-01-17 586
69915 ixnine고글 어때요?? [3] DP승현 2013-01-17 671
69914 토우턴시 시선처리.. [4] 스키장첨가봄 2013-01-17 384
69913 K2 패스트플랜트 미국에서 스케이트바나나보다 비싼가요? [3] 바른정보사나이 2013-01-17 1025
69912 강촌리조트 렌탈 질문 [1] playmaker 2013-01-17 537
69911 힐턴과 토우턴이 비대칭이에요 ㅠㅠ [3] 스키장첨가봄 2013-01-17 679
69910 고글살라고하는데용 [4] 고글 2013-01-17 629
69909 커스텀x 데크를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2] 꿀돼지. 2013-01-17 677
69908 바인딩 각도 질문좀요 [7] 하이원 레옹이 2013-01-17 514
» 갑자기 왼발 바깥쪽 복숭아 뼈가 아프네요...(레귤러) [2] 보더동동 2013-01-17 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