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입문데크로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4시즌 타셨고 상태는 에폭싱 없이 생활기스, 까짐정도..

 

17만원 정도에 파신다고 하시는데 잘 사는걸까요..

엮인글 :

윈드스토퍼

2013.01.17 00:32:49
*.194.162.204

제 개인적으로 0910을 17만원에 산다라... 싸다고 생각되는데요

커스텀 워낙 까짐잘나는 테크로 유명하니 까짐은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되죠 ^^

길앞잡이

2013.01.17 08:36:45
*.159.88.136

엄청 싸네요,,,까짐이야 전 스키테러로 첫날 엄청 생겼는데요 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80
69912 강촌리조트 렌탈 질문 [1] playmaker 2013-01-17 537
69911 힐턴과 토우턴이 비대칭이에요 ㅠㅠ [3] 스키장첨가봄 2013-01-17 679
69910 고글살라고하는데용 [4] 고글 2013-01-17 629
» 커스텀x 데크를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2] 꿀돼지. 2013-01-17 679
69908 바인딩 각도 질문좀요 [7] 하이원 레옹이 2013-01-17 514
69907 갑자기 왼발 바깥쪽 복숭아 뼈가 아프네요...(레귤러) [2] 보더동동 2013-01-17 571
69906 엣지 체인지 타이밍에 대해서입니다. [5] 역엣찡 2013-01-17 512
69905 바인딩 센터링 문의 드립니다~ file [6] 베라_WANG 2013-01-16 628
69904 1213말라 질문이요!! [3] 한숨 2013-01-16 632
69903 웰팍정상에서 중급자가 내려오기 젤 만만한 슬로프가 어디에요?? [12] 신대방불쇼 2013-01-16 411
69902 1112 살로몬 치프 바인딩 M 사이즈 문의용 [2] 리미어 2013-01-16 604
69901 장갑 소모품 맞지유? [11] 아빠롸뎌 2013-01-16 593
69900 톨티나 톨후드 길이요.. [5] 졸려 2013-01-16 536
69899 부츠가 너무 젖어요;; ㅠ [4] 2월9일 2013-01-16 506
69898 카빙 힐턴시 바인딩 뒷꿈치가 바닥에 [6] 스눠보둬 2013-01-16 621
69897 용어 설명 좀 부탁해요.. [8] 쌀푸대 2013-01-16 517
69896 고민이에요.. 푸른영혼 2013-01-16 347
69895 입문용 장비 질문입니다! [5] 체돌 2013-01-16 573
69894 용평 셔틀 처음 이용하는데요 질문좀 [3] 궁금하면500원 2013-01-16 535
69893 이런질문 하는사람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1] 살살타자 2013-01-16 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