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모토쓰는데 프레스 주는 발 쪽에 토우스트렙이 자꾸 타다보면  풀립니다.

바인딩하고 부츠가 궁합이 안맞아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포스 바인딩 자체의 고질적인 문제인건가요?

슬롭 한번 내려갈때마다 2~3번씩 다시 조여주면서 타고있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경험자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강삼보더

2013.01.17 09:59:59
*.214.233.253

일단 저는 그런현상이 없구여 빨래판이나 라쳇불량인듯 하네여

Crossfiter

2013.01.17 14:32:54
*.216.141.178

저도 포스썼을적엔 그런경험 한번도 없었습니다..정말 잘잡아주는 바인딩이죠..

내다리후덜덜

2013.01.17 15:04:34
*.70.45.239

저는 꽉은 안조으지만 신고 살짝 힐착지 후에 한번더 깔짝해도 되는 느낌이 들긴 하더군요ㅎ

상어형님

2013.01.17 15:40:54
*.247.158.7

지금 포스 사용중인데

저는 그런 현상이 없네요 ㅎ

말배추

2013.01.17 16:06:00
*.227.89.13

후..

바인딩은 일단 문제가 없는건가 보네요.

부츠를 바꿔봐야하나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영혼의반역자

2013.02.10 00:57:02
*.140.78.10

좋은 정보 잘보고갑니다 안전보딩 잊지마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33
69945 데크..바인딩..고민 입니다. [3] 첸수이 2013-01-17 598
69944 카빙턴 질문입니다 [5] 남현강 2013-01-17 655
69943 휘팍 버튼 렌탈~~~ [2] 활샤고이 2013-01-17 532
69942 레드헬멧질문요! [1] ㅇㅇㅇ 2013-01-17 562
69941 슬라이딩턴과 하체스티어링에관해서요 [5] 마스터목표 2013-01-17 608
69940 립텍스케이트 바나나 장비질문입니다. [3] youns 2013-01-17 612
69939 강습 요청에 적정 강습료는? [6] @DG 2013-01-17 565
69938 베어스 지산 어디로 갈가요? [2] 열폭 2013-01-17 513
69937 데크길이 질문입니다. [6] 마루 2013-01-17 563
69936 베어스 들어갈려고하는데요 [1] 열폭 2013-01-17 362
69935 요패딩 입어보신분?? 어떤가요? 넘 빵빵한가요? 사진유~ file [5] 스패냐드 2013-01-17 633
69934 인천에서 고글 써보고 살만한 샵 있나요? [5] 똻똻 2013-01-17 640
69933 스키장에서 부상~ [6] 화이트라이딩 2013-01-17 648
69932 데크 사이즈 질문드려요~~ [4] 최광희_953185 2013-01-17 501
69931 DC슈퍼파크부츠에 대해서 아시는분^^ [2] 슈나이져 2013-01-17 568
69930 라이딩 수행 순서 질문 드립니다. [8] hungryorc 2013-01-17 405
69929 보드 숙련이 잘 안되서 질문드려요.. ㅠ [14] @DG 2013-01-17 573
69928 휘닉스 파크에 콜택시 있나요? [4] 후르르짭빠 2013-01-17 947
» 포스 바인딩 쓰시는 분들?ㅎ [6] 말배추 2013-01-17 557
69926 오크밸리 주말에 새벽 몇시까지 하나요?? [2] 루키망나뇽 2013-01-17 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