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 콘도에서 숙박하면서 놀려고하는데 밤에 놀만한데 있나요???

 

콘도에서 고기 구워먹을려고하는데 휘팍안에 고기파는데 있나요?

 

자가용타고가는게 아니라서 사가져가는거 아니면 휘팍에서 사야하는데

엮인글 :

쿨제이27

2013.01.17 14:19:37
*.70.31.52

콘도안에서 고기 못꾸워먹게 되잇습니다...
www.pp.co.kr 참고

∫ΓØþ™

2013.01.17 14:57:49
*.138.46.154

그래도 다구워먹던데요 ㅋ 휘팍안쪽은 편의점있고요 휘팍 올라가시다보면 삽겹이 파는데 많아여 슈퍼에서두 팔구요 근데 재가볼땐 사드시는게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83
69966 상급에서 슬라이딩턴시 힐턴이 자꾸 터지는데요 [16] ParKKoon 2013-01-17 357
69965 유니온 바인딩 사이즈 S/M 문의요~ [6] 유니로 2013-01-17 1048
69964 매트릭스 에코팝 12/13 질문이요 [3] jundboar 2013-01-17 508
» 휘닉스파크내 편의시설 어떤가요?? [2] 보드꼬마 2013-01-17 530
69962 왁스 문의입니다.. [5] 불혹보더 2013-01-17 612
69961 보호대 질문해요~추천해주세요+ㅁ+ [12] Parsley_h 2013-01-17 379
69960 데크+바인딩 조합 이요~ [2] 안양소울 2013-01-17 499
69959 천마산 처음가는데 장비대여 문의요. [3] 초보케로 2013-01-17 629
69958 하이원 질문이요~~ [3] 정우지킴이 2013-01-17 602
69957 하이원 온누리 상품권 받으신분 있나요?? [7] 온누리는개뿔 2013-01-17 632
69956 웰팍 만원의 행복 언제까지에요? [7] cider 2013-01-17 512
69955 드레곤 APX 야간렌즈 추천좀 해주세요.. [7] aoro 2013-01-17 757
69954 제가 타고 있는 데크 정보를 알고 싶어요.. file [3] 반후이동크 2013-01-17 493
69953 턴할 때 업다운 정말 헷갈리네요 ㅠㅠ 질문좀.. [7] hungryorc 2013-01-17 616
69952 파이브스타쿤 [3] 나르샤영구 2013-01-17 635
69951 장웅 파인힐 주말 숙박 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sOnta 2013-01-17 645
69950 혹시 k2 패스트플랜트 남아있는곳 아시나요? [3] ㅅㄱㄷ 2013-01-17 386
69949 트릭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것이.. [29] 아마다 2013-01-17 542
69948 비발디 금요일 주간하고, 일요일 주간 어떤가요? [8] KINGCO 2013-01-17 885
69947 용평 숙박문의요 ~ [4] 웰시코기소녀 2013-01-17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