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년차 완젼 미쳐있는 신입입니다.


선배님들...


헬멧이랑 데크에 스티커 작업 해보려하는데


소녀시대 스티커 작업해보신분들 있으십니까?


스티커 구하기도 어렵지만


작업하기도 만만치 않아 해보신 선배님들의 도움 부탁드림니다.


작업후 예상되는 결과는


친구들의 외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엮인글 :

RoseDew™

2013.01.17 17:47:28
*.70.45.220

제작스티커는 어디서 해주는진 몰겠네요.
전 카스X커 사이트 주로 이용하구요.
참고로 전 헬로키티랑 리락쿠마 붙일려다가 같이타는 친구들이 따시킨다고 해서 접았어요;; 귀요미 내 리락쿠마~~

EunJin

2013.01.17 19:06:50
*.183.35.39

리락쿠마 완전 귀여울 것 같은데 왜.... 어여 붙이세요..

밋짱

2013.01.18 09:39:45
*.206.142.133

리락쿠마는 어디서 구해요 ㅠㅠ? 꼭 가지고싶운뎅


borderland

2013.01.17 17:56:58
*.28.132.55

따시켜도 소시 작업 할랍니다 ㅋㅋㅋ

nus

2013.01.17 19:19:54
*.130.87.106

소시라...립트 대기할때 즐겁겠네요..뒷사람이..

rushlee

2013.01.17 20:26:20
*.152.168.99

전시스타여 ㅋ

두더지28호

2013.01.18 11:44:01
*.199.110.41

소시 스티커 좋죠 아 끌리네 어서 구입하나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00
70005 플럭스 DMCC LIGHT? 하고 버튼이온부츠 궁합이..궁금해요 [6] 아자잘타자 2013-01-17 845
70004 k2패블 사이즈 추천좀여 [3] 말당나귀 2013-01-17 366
70003 11/12 살로몬 칼리버 바인딩 메뉴얼 갖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5] 세준아빠 2013-01-17 815
70002 휘팍 불새마루쪽 슬롭! [9] 스크레치 2013-01-17 518
70001 데크 질문드려요. (아이돌148. 필굿149) [4] 왕부리팅코 2013-01-17 592
70000 베이스로다닐 스키장정하는거..... [8] 조아용크큭 2013-01-17 347
69999 고글 흰색 밴드부분 때 잘타나요?? [6] 보드꼬마 2013-01-17 523
69998 휘팍 시즌권으로 산 애쉬버리 여분고글요! [3] 드록표 2013-01-17 242
69997 omatic awesome 데크 사용해보신분 [2] Mr빽 2013-01-17 527
» 스티커 구매 관련 질문입니다. [7] borderland 2013-01-17 608
69995 곤지암 미타임패스 이해불가요ㅠㅠ 설명좀. [11] 우물안개구리 2013-01-17 568
69994 보드탈때 셀프촬영할때 쓰는 봉같이 생긴걸 뭐라고 부르죠? [19] 진당이 2013-01-17 628
69993 경사낮으면서 슬로프가 긴스키장 있나요? [14] 아픈 2013-01-17 503
69992 곤지암리조트 렌탈샵 중 장비좋은집 추천좀 해주삼 [3] 곤지암 2013-01-17 543
69991 데크 질문좀드릴께요 DC데크 file [7] 봉순이a 2013-01-17 782
69990 스노우보드 데크 길이 ㅜㅜ [12] 바닥꽁치 2013-01-17 525
69989 어린이스키강습 덜한곳 [3] 다람쥐보더 2013-01-17 664
69988 시즌권 사진 궁금한게 있는데.. [13] 탱탱♥ 2013-01-17 757
69987 살로몬 치프 Vs 홀로그램 [9] 백곰탱이 2013-01-17 566
69986 스키장내에서 자체 왁싱.. [3] 스크레치 2013-01-17 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