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데크를 구매할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 중 오피셜로 하려다가

 

가격좀 다운시켜보고자 찾고 있던 중에 omatic awesome 데크를 알게됬는데.

 

사용기가 너무 없더라구요.

 

혹시 이 데크 아시는분? 아니면 써보신분..

 

역캠보단 정캠을 찾고있어서.. 정 안되면 그냥 오피셜로 갈까 하고있긴한데.

엮인글 :

샘물펜션

2013.01.17 19:13:36
*.223.106.23

어썸 좋아요! 전 킥위주라 적당히 하드한게 좋던데..ㅎ

 

1112 오피셜 썼는데 부러졌는데 지금 어썸 휘팍 4번킥 너클빵도 잘 견뎌주네요 ㅎㅎ

오피셜

2013.01.17 20:12:53
*.234.207.147

오피셜이 낮지 않을까요

A/S도 그렇고 사용후기도 믿을만 하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67
70006 휘팍 셔틀관련 질문입니다. file [2] Tlrntlrn 2013-01-17 572
70005 플럭스 DMCC LIGHT? 하고 버튼이온부츠 궁합이..궁금해요 [6] 아자잘타자 2013-01-17 845
70004 k2패블 사이즈 추천좀여 [3] 말당나귀 2013-01-17 366
70003 11/12 살로몬 칼리버 바인딩 메뉴얼 갖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5] 세준아빠 2013-01-17 815
70002 휘팍 불새마루쪽 슬롭! [9] 스크레치 2013-01-17 519
70001 데크 질문드려요. (아이돌148. 필굿149) [4] 왕부리팅코 2013-01-17 592
70000 베이스로다닐 스키장정하는거..... [8] 조아용크큭 2013-01-17 347
69999 고글 흰색 밴드부분 때 잘타나요?? [6] 보드꼬마 2013-01-17 524
69998 휘팍 시즌권으로 산 애쉬버리 여분고글요! [3] 드록표 2013-01-17 242
» omatic awesome 데크 사용해보신분 [2] Mr빽 2013-01-17 527
69996 스티커 구매 관련 질문입니다. [7] borderland 2013-01-17 608
69995 곤지암 미타임패스 이해불가요ㅠㅠ 설명좀. [11] 우물안개구리 2013-01-17 569
69994 보드탈때 셀프촬영할때 쓰는 봉같이 생긴걸 뭐라고 부르죠? [19] 진당이 2013-01-17 628
69993 경사낮으면서 슬로프가 긴스키장 있나요? [14] 아픈 2013-01-17 504
69992 곤지암리조트 렌탈샵 중 장비좋은집 추천좀 해주삼 [3] 곤지암 2013-01-17 543
69991 데크 질문좀드릴께요 DC데크 file [7] 봉순이a 2013-01-17 782
69990 스노우보드 데크 길이 ㅜㅜ [12] 바닥꽁치 2013-01-17 525
69989 어린이스키강습 덜한곳 [3] 다람쥐보더 2013-01-17 664
69988 시즌권 사진 궁금한게 있는데.. [13] 탱탱♥ 2013-01-17 759
69987 살로몬 치프 Vs 홀로그램 [9] 백곰탱이 2013-01-17 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