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두시즌만에  한번 타보려구  셋팅햇는데요  스탠스랑 좀  봐주세요  모델은 02/03시즌 레이븐151인가152에 c60바인딩입니다  주로 라이딩위주로 타구요   스탠스는 최대한 좁힌상태입니다  바인딩각도는 18에 6 레귤러인데요 레귤러상태로 자세취하면 부담이없는데요  구피쪽으로 자세를 잡으면 왼쪽그러니깐 구피시 앞쪽 무릎이 조금 땡깁니다  괜찮을가요  그리고 하이백은 1.5로 맞췃습니다 전에는 3.5에서 4정도 였거든요   이 정도면 괜찮을가요   참 키랑 몸무게는 165/70정도이네요  그럼 다들  주말 즐보딩들하시구요   대명으로 타러 가게되면  같이 타주세요  두시즌 걸럿더니  좀 낯설어서 ㅎㅎㅎ


INT®

2013.01.18 18:02:09
*.104.123.85

전향각 주고 타셔서 그런거 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55
70105 보드세트좀 봐주세요// rnrqhsla 2013-01-18 589
70104 오비오(ovyo) 제품 싸게 파는데 없을까요 [2] 태풍낙엽 2013-01-18 533
70103 구피는 어떻게 하죠? [6] 오나미 2013-01-18 535
70102 여러분이 생각하는 1등 보드장은? [9] 이마로랜딩 2013-01-18 239
70101 고글추천좀..해주세요 file [6] 밋짱 2013-01-18 666
70100 트릭 연습 하려고 하는데 0910 zion lost 데크 플렉스가 어는 정도 되나요? file [3] 뿌꾸룽 2013-01-18 904
70099 팬텀 컨트롤&듀얼 질문이요~ [1] 트릭은어려워;; 2013-01-18 502
70098 부츠를 새로 샀는데요 뒷꿈치가 아파요 [7] 알펜시아별로다 2013-01-18 488
» 스탠스랑 각도 질문이요 file [1] 손인식 2013-01-18 615
70096 토턴시 뒷발차기 .... 해결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4] 용평에사러라 2013-01-18 398
70095 이번 일요일 휘팍 놀러갑니다. [5] Rider.Yoon 2013-01-18 527
70094 용평 렌탈샵좀 추천해주세요 추천해주세요 2013-01-18 550
70093 장비 이름좀 알수있을까요;;? file [2] 짤짤 2013-01-18 379
70092 다이네즈상체보호대 사이즈질문... [1] 구르는꿀떡곰 2013-01-18 535
70091 매트릭스바인딩 질문요 [2] 슈퍼콤12 2013-01-18 548
70090 일단 지르긴 했는데요... 햄머헤드 관련 yonex eracer 161.. [3] 보린 2013-01-18 645
70089 피쉬볼 검정 편광렌즈 파는덴 없나요? [1] 대사벌 2013-01-18 509
70088 중형 세단에 보드2개 알파인1개 성인 남자 3명 가능할까요? [19] 야간개장 2013-01-18 516
70087 네버썸머 에보 vs 프로토 vs sl. 당신의 선택은? [4] 우쏘 2013-01-18 584
70086 간편 왁싱하는 법 좀 가르쳐주세요 [4] 엘리시안보더찬 2013-01-18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