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왜 댓글에 탑승 이라고 달죠;;?!
엮인글 :

밀짚모자루피

2013.01.18 19:16:56
*.198.89.192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이 올라왔을때 달립니다.

 

예를들어 이글이 자게에 쓰이면 탑승이라고 달리겠죠.

 

 

강삼보더

2013.01.18 19:26:07
*.214.233.253

게시판 성격에 맞게 글을 올리지 않으시면 글이 성격에 맞는 게시판으로 이동하는데여
본문글에 달렸던 리플들도 함께 이동하는데
본문글 = 버스 리플 = 승객탑승 의미로 장난치는거에여

RoseDew™

2013.01.18 19:29:26
*.70.57.215

질문은 자유게시판에 하지말라는 얘기죠.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

sKILLz

2013.01.18 21:11:49
*.205.146.2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이 올라 왔을 때, 다른 게시판으로 옮겨지기 때문에

댓글에다 탑승이라고 달고 내 댓글과 이 게시물은 이동하게 됩니다.

그래서 탑승 탑승 하는 거에요.

다른 게시판에 글 올리세요 라고 말하는 표현을 여기서는 기분 나쁘지 않게

탑승이라고 표현한답니다.

영혼의반역자

2013.02.09 23:13:01
*.140.78.10

좋은 정보 잘보고갑니다 안전보딩 잊지마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63
70168 내일 아침에 하이원 도로상황이 괜찮을까요? [1] 이얌ㅁ 2013-01-18 569
70167 슬로프에 얼은곳이 많을때는 어떻게해야하나요? [32] 리카앓이 2013-01-18 849
70166 시즌권 용평 vs 휘팍 [6] 뻠띡 2013-01-18 665
70165 용평 vs 휘팍 주중 주말 대기시간 [4] 뻠띡 2013-01-18 501
70164 안경끼신 보더분들께 질문입니다. [15] Solopain 2013-01-18 566
»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요.. [5] gobong 2013-01-18 395
70162 스톰패드 어따가 붙힐까요? 정중앙? 오른쪽으로 붙혀서? [6] 아야아야 2013-01-18 666
70161 하이원 장비보관소 [2] 하하하 2013-01-18 565
70160 보드 데크/바인딩/부츠 모델명과 연식을 알고 싶습니다. 사진有 file [4] 선풍각 ! 2013-01-18 671
70159 휘팍에서요~~~! [12] 달코미~ 2013-01-18 680
70158 곤지암 vs 휘팍 vs 성우 오늘 심야에... [8] 마끼바오 2013-01-18 690
70157 [에보관련질문] 스탠스 폭과 데크 특성의 이용 [1] INT® 2013-01-18 572
70156 이 보드셋트 적당한 가격인지 봐주세요. [3] 손원준 2013-01-18 786
70155 카빙턴에 대해서... [11] 인천바닥보더 2013-01-18 563
70154 스노우컷있는 루즈핏바지 어디브랜드가 잇을까요..? [3] 말라초보 2013-01-18 567
70153 킥커 360 영상 강좌 구해봅니다. [5] 하늬맨 2013-01-18 642
70152 하이백 각도는 그트하고 전혀 상관없죠? [4] 그트하고싶다 2013-01-18 634
70151 살로몬 볼트랑 펄스중에 선택해주세요 [1] 궁금한 보더 2013-01-18 580
70150 1112 살로몬 오피셜 질문있습니다 [22] 벌려라하니 2013-01-18 750
70149 에덴벨리 리프트 할인받을거 없을까요..? [14] 칼슨 2013-01-18 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