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자차 없이 휘팍에서 타다가 웰팍으로 이동할 일이 있을거 같은데

대중교통으로 휘팍에서 웰팍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엮인글 :

TWC날두

2013.01.19 09:41:22
*.101.31.183

제 지인도 이동수단을 찾았었는데 버스같은건 없었고  같이가요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택시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

별과물

2013.01.19 10:02:10
*.54.137.106

셔틀타고 원주와서 다시 성우셔틀 타고 들어가는 방법도있어요.

구짜♪

2013.01.19 11:19:34
*.205.193.156

차라리........휘팍에서 나가시는분들에게 얼마주고부탁하시는게^^;;;

영혼의반역자

2013.02.09 22:56:47
*.140.78.10

좋은 정보 잘보고갑니다 안전보딩 잊지마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58
70225 양지렌탈 어디가좋나여? [2] 데굴데구를 2013-01-19 643
70224 오크밸리 롯데카드 심야 3회 1만원이요.. [3] 병아리삐약♥ 2013-01-19 879
70223 스텀패드 다시 못붙이나요? 방법없나요?ㅜ [9] 배춘사미 2013-01-19 751
70222 혹시 곤지암 데크 왁싱 + 엣징 싼곳 있나영~ [1] 엠레스 2013-01-19 616
70221 오크벨리 설질 괸찮은가요?? [5] 못난 오리 2013-01-19 608
70220 POC고글 야간영 렌즈 질문 [1] 멜론보동이 2013-01-19 548
70219 보드복 잘 아시는분 계시면 좀 봐주세요..^^ file [5] 나이스경식 2013-01-19 686
70218 시즌권 양도 서류 garcia1 2013-01-19 536
70217 정캠?역캠? 초보라이더 질문좀^^ [8] 헤이!민서아빠 2013-01-19 475
70216 쥬니어 장비가 많은곳 아시는분??ㅠㅠ [3] ☆Rebirth☆ 2013-01-19 819
70215 1213 K2 Fastplant 보드 + Flux DS30 바인딩 궁합이 어떤가요?? [5] 오메나 2013-01-19 794
70214 데크사이즈질문요 file [7] 마언러미니 2013-01-19 654
70213 오늘 질렀는데 조합 어떤가요..?? [4] ㅅㄱㄷ 2013-01-19 457
70212 초보 힐턴 딱 하나만 묻겠습니다. [6] 델비 2013-01-19 849
70211 생활 기스란 어디까지일까요? [7] 1주일보더 2013-01-19 902
70210 용평게스트로 가는데요 리프트권 싸게 살 수있는 법 알려주세요 [7] 네슬레핫초코 2013-01-19 609
70209 06/07 32부츠 이너끈만 구입할수있는데가 있을가용? [2] DP승현 2013-01-19 738
70208 보드복입고 스키장가는사람 저밖에없나요?ㅎㅎ [18] 낙엽의품격 2013-01-19 674
» 휘팍에서 웰팍 이동 [4] 숭숭숭 2013-01-19 634
70206 데크 캠버형태 앞으로의 대세는 무엇인가요? [9] 키큰보더라인 2013-01-19 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