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아침에 갔다가 13시 버스를 타고 올라올까 하는데요...


사람 많은거는 복불복일 것 같고...


13시 버스 타면 서울(잠실)에 대략 몇 시쯤 도착할까요?



엮인글 :

뉴타입피씨

2013.01.19 15:29:00
*.105.77.238

제가 마포인데.. 잠실쪽은 안가봐서 잘 모르겠구요.. 보통 4시 조금 안되서 도착했던거 같습니다.

많이는 아니고 작년에 한번이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확실한건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mmm911

2013.01.19 17:52:15
*.64.57.151

잠실 4시넘어서 들어갔어요...  어제요  한 4시10-20분이었던걸로

아이넷 관광 사람 엄청 많았구요

마늘깡

2013.01.19 21:54:01
*.32.22.214

3시간이면 막히지는 않나보네요 ㅎ

답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32
70251 역캠데크 고민입니다...선택해주세요 [3] 하이~큐~ 2013-01-19 637
» 하이원 13시 서울행 버스 타보신 분 ? [3] 마늘깡 2013-01-19 603
70249 토우턴에 무게가 실리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2] 뉴타입피씨 2013-01-19 690
70248 데크추천(포럼 영블러드 비교) [1] 백양터널 2013-01-19 493
70247 끈부츠... 추천받아봅니다. [4] 돌망치 2013-01-19 475
70246 베어스타운 가까운 렌탈샵 질문드릴게요~ [5] 김사자 2013-01-19 651
70245 데크 바인딩 궁합요.. [2] 아직은꿈많... 2013-01-19 733
70244 www와 에보 차이 설명해주실 분 있나요? [2] 인생이스크류바 2013-01-19 593
70243 오늘 데크 테러당했습니다..ㅠㅠ file [9] 포코아포코 2013-01-19 387
70242 11/12 살로몬 칼리버 바인딩 부품 질문드려요 [4] 홍보더님ㅋ 2013-01-19 600
70241 지산 새벽 시간에 사람 많나요? [4] 까미유비단 2013-01-19 562
70240 솔로보딩 정설 시간엔 뭐하세요 다들? [8] 백양터널 2013-01-19 905
70239 턴 할 때 아래로 털리는(?) 현상 [10] 마늘깡 2013-01-19 653
70238 보드복 핏좀 봐주세요 file [34] 유이_827465 2013-01-19 513
70237 데님바지, 아날로그랑 686 이랑 어디가 싸이즈 크게 나와요? [2] 마이너스통장 2013-01-19 637
70236 파워텍트 보호대 오프라인에서 파는곳 없나요? [5] 미친뉴비 2013-01-19 728
70235 DAINESE 보호대 구입문의 file [4] borderland 2013-01-19 791
70234 K2 패스트플랜트와 캐피타 인도어 데크 문의 [11] 오만원 2013-01-19 546
70233 초보자 셋 진리? [8] 지스트 2013-01-19 632
70232 여자 라이딩용 데크 추천부탁드려요-!(수정) [4] 여자사람 2013-01-19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