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계속 스피드레이싱방식 부츠만 신어오다가 요번시즌 X5의 옴니버스 더블보아 부츠를 마련했습니다.

스피드레이싱 방식은 있는 힘껏 쭈-욱 당겨서 신었는데, 보아부츠는 다이얼을 안돌려질 때 까지 돌릴경우 너무 저리더라고요.

그래서 끝까지 돌렸다가도 다시 풀러서 조이고, 풀러서 조이고를 반복하는 중입니다.

아직 그 적당한 토크치(?)를 못 찾겠어요.

보아부츠 신는분들 대부분 다이얼 끝까지 다 돌리시나요?

 

 

엮인글 :

AULDEY

2013.01.19 21:14:21
*.178.32.200

끝까지 다 돌리시면 발 저려서 못탑니다. 반복학습!!  조이고 타시고 살짝 풀고  조이고 타시다 보면

 

다이얼을 얼마만큼 돌릴적에 발이 편하더라 라는 감이 옵니다  이질문엔 정답이없어요 ㅎㅎ 못찾겠어도 찾으세요

드리프트턴

2013.01.19 21:55:37
*.5.201.140

ㅎ.ㅎ 발 안불편할때까지 조입니다만...

 

몇바퀴 돌린다란 답은 없겠죠?

 

자신에게 맞는만큼 돌리고 발목좀 굽혀주면서 조금 더 조이곤 합니다.

최페코

2013.01.26 07:38:51
*.205.79.20

제가 답변을 너무 늦게 봤네요. 답변 주신 AULDEY님, 드턴님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23
70304 강촌리조트 아직도 바인딩 체결하고 리프트타나요?? [2] rrhc보더 2013-01-19 699
70303 토턴 질문입니다. [3] 장모반대라스 2013-01-19 494
70302 라이딩용 보드 추천 부탁 드립니다.. [4] 낭만고양이-... 2013-01-19 506
70301 하이원 파크 헬맷없어도 입장되나요?? [4] sbsbsb 2013-01-19 524
70300 무주 어린이 보드 렌탈 할만한 곳이? [1] 초딩 2013-01-19 562
70299 [초중급] 연습의 포인트는? (보딩 강좌/동영상 추천) [4] Y 2013-01-19 566
70298 팬츠 레귤러핏으로 루즈핏만들려면......... [2] 말라초보 2013-01-19 646
70297 오피셜+홀로그램+ 부츠는 무엇? [12] 일렁 2013-01-19 362
70296 11/12말라랑 12/13홀로그램 바인딩이랑 맞나요? [2] 이니셜C 2013-01-19 489
70295 32 부츠에 카르텔 바인딩? 플럭스 바인딩? 2013-01-19 467
70294 셔틀 타시는 분 중에 데크백 없이 데크만 들고 다니시는 분 계세요? [12] Y 2013-01-19 528
70293 스노우컷 없는 팬츠는 좀 불편하죠? 마른사람들...... [8] 말라초보 2013-01-19 605
70292 011데크 비싼이유가뭔가요??? [3] 011 2013-01-19 495
» 보아부츠 다이얼 끝까지 다 조이시나요? [3] 최페코 2013-01-19 526
70290 익스트림 고체왁스 사용방법 문의 [4] Rider.BMK 2013-01-19 521
70289 고글 렌즈질문할게요. 사진있어요ㅠㅠ file [6] 김사자 2013-01-19 506
70288 슬로프에 멈춰있는 사람과 부딪쳤을때의 과실비율은? [6] 피자와고기 2013-01-19 512
70287 완전 초보 여자사람 장비추천좀 부탁드립니다^^ [3] 랄랄라a 2013-01-19 483
70286 기본비니를 구입했는데요.. [2] 농민 2013-01-19 576
70285 시그널 레인보우 파크 라커 질문!!!! [2] 하루의일기 2013-01-19 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