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복은 HT-201 솔리드 엘로우 색상입니다.

 

헬멧은 red trace 무광 화이트 쓰려고 합니다.

 

여기에 어울리는 고글색상좀 추천해주세요..

 

일렉 eg2가 땡기긴 하는데.. 다른 메이커도 혹시 추천해 주실수 있나요..

 

여러 색상이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ㅠㅠ

 

모델이 입고 있는 핑크색은.. 제가 남자인지라 너무 핑크계열이 심해서 조금 지양하고 싶어서요.ㅠㅠ

엮인글 :

이상~

2013.01.21 22:59:48
*.205.159.124

아이엑스 나인 솔리드 옐로우나 블랙계열 추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45
70346 횐님들 라이딩 시간 질문 [9] 오두막유져 2013-01-20 377
70345 월욜 비발디 인파 어떤가요? [2] 라리라 2013-01-20 538
70344 비기너카빙 질문드립니다. [6] 고객사은품 2013-01-20 603
70343 보드 데크 나사 구멍 매꾸는 부품 이름알려주세요 [1] 이호준_802271 2013-01-20 562
70342 k2 패스트플랜트에 어울리는 바인딩?? [3] 환타킴 2013-01-20 539
70341 하루종일 보드생각밖에안납니다.........ㅜㅜㅜㅜㅜㅜ [7] 뻠띡 2013-01-20 491
70340 스미스 impossibly black-black out [2] 왕눈씨 2013-01-20 871
70339 2월 중순 토욜야간.. 곤쟘vs지산 [2] 브라퀴# 2013-01-20 353
70338 여자 데크 사이즈;; [4] 살로몬 2013-01-20 534
70337 보드복 팬츠 추천좀해주세요.ㅠ 사진有 file [10] 말라초보 2013-01-20 472
70336 데크 길이 질문이있습니다.! [5] tolerance 2013-01-20 611
70335 디씨 스테이지 자켓 [1] 개스피드 2013-01-20 627
70334 유아용 데크백 파는곳 아시는분 없으신가요?? 팽두 2013-01-20 541
70333 데크 바인딩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tolerance 2013-01-20 601
70332 살로몬 퀵레이스 질문 입니다. [4] all_the_way 2013-01-20 1072
» 고글색상 추천해 주세요.ㅠㅠ [1] 김대기1 2013-01-20 480
70330 에보사용하시는분 스텐드랑 각도 어떻게 쓰시나요 [3] 내일비온다 2013-01-20 474
70329 트릭 입문시 바인딩각도 secret 려워니 2013-01-20 24
70328 스윙 엔 글라이드 숏턴이라는게.... -빠샤- 2013-01-20 573
70327 키작은 남자 라이딩데크 추천좀... [10] 하얀규식 2013-01-20 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