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a3ad57192cff0e1e595a7f87186be9c.jpg

 

 

노브랜드(nobrand)라는 곳인데

 

좀 어떤가요?(상, 하의)

 

제가 보드에 대해 아는 것이 별로 없어서요.

 

이번 시즌 말고 다음 시즌에 입고자 하는데..

 

짧은 코멘트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삼보더

2013.01.21 11:07:50
*.214.233.253

보기엔 깔끔한데여 뭔가 고수삘이남 ㅋ

푸우_997070

2013.01.21 11:03:42
*.234.225.10

내 스타일은 아냠.

팬쥴러머

2013.01.21 11:09:32
*.62.173.128

괜찮네요 블랙..저도 블랙생각중인데ㅎ

Crossfiter

2013.01.21 11:41:35
*.216.141.178

블랙 간지..

꼬꼬마_콩

2013.01.21 12:58:05
*.12.196.10

흠..제눈엔별루..

-274℃

2013.01.21 13:54:09
*.163.220.14

제 눈에는 괜찮아 보입니다... ㅎ

눈이조아!

2013.01.21 16:40:00
*.162.172.71

블랙 간지

요즘 대세는 화려함 보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중요시하는듯 하네요

그리구 데님이 너무 많구요

어깨탈구보더

2013.01.22 20:02:00
*.217.61.82

별로에요 ㅠㅠ

와꾸뉨

2013.02.01 09:48:40
*.168.122.43

별로네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18
» 이 보드복 어떤가요? file [9] 사과과 2013-01-21 877
70484 라쳇쪽 플라스틱판 휘팍에서 구할 수 있나요? 고메 2013-01-21 588
70483 셔틀버스 난방 너무 더워요! ㅎㅎ-좋은자리 궁금 :) [6] 쭈우~ 2013-01-21 703
70482 스탠스재는법 [4] 래중j 2013-01-21 621
70481 전경?후경? [7] 질주하는청춘 2013-01-21 597
70480 이곳 샵 괜찬나요 ? 프라임스노우 [6] 아빠롸뎌 2013-01-21 639
70479 장비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꽃거지 2013-01-21 473
70478 장비 질문드립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tolerance 2013-01-21 368
70477 지금 학동가면 ........................ [10] 푸우_997070 2013-01-21 370
70476 서울에서 하이원 가기... [4] Nieve 2013-01-21 479
70475 버튼 (이온) 부츠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1] 아누키 2013-01-21 570
70474 보드 타다가 이번주에 스키강습 받을예정인데요,스키복 입어야하나요? [3] 꼭보더~♡ 2013-01-21 615
70473 비온 다음날 왕초보들끼리..가야할까 말아야할까요 ㅠㅠ [5] 망했어요 2013-01-21 618
70472 블루캐니언 1,5만원 쿠폰사용시 시즌권 검사하나요? 펑키비트 2013-01-21 653
70471 파우더 백컨트리용 데크... -빠샤- 2013-01-21 515
70470 현재 지산리조트 [2] 하이원 레옹이 2013-01-21 558
70469 비발디 스키월드 렌탈장비.. [5] seaking7 2013-01-21 680
70468 헬멧쓰고 뇌진탕 경험있으신분? [10] 열심이 2013-01-21 686
70467 스모킨 슈퍼파크 LTD 하이브리드 캠버 [3] 지티세븐 2013-01-21 583
70466 울트라 피어흠...키커님 울트라피어 잘타구계셔욧? [3] 놀러가요 2013-01-21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