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가려고하는데 밤샘 안하나요?

엮인글 :

로벨리아

2013.01.22 23:29:19
*.177.247.33

네 평일에는 안해요 저도 멋모르고 갔다가 헛탕 친적 있다는 

FreeRider~

2013.01.23 10:52:55
*.139.165.210

다음날이 휴일인 날만 합니다.

평소에는 금,토요일 밤(토,일 12:00~04:00) 이구요.

공휴일 전날(사실은 당일 새벽이겠지요) 입니다.

밀짚모자루피

2013.01.23 12:09:06
*.198.89.192

네. 윗분 말씀이 맞으세요~

profile

개방구

2013.01.23 12:27:28
*.176.235.189

------댓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14
» 베어스 평일에는 밤샘 안하나요? [4] 개방구 2013-01-22 588
70767 스탠스 너비 질문 좀 [3] DeLReY 2013-01-22 560
70766 스탠스 길이는 어디로 재나요? [6] 인도유랑 2013-01-22 533
70765 바인딩 나사가 안풀릴땐 어찌해야하나요? [15] 히어앤나우 2013-01-22 2691
70764 스텐스다줄여도 56밖에 안나오는데요?? [6] 주접악마 2013-01-22 923
70763 정캠버, 역캠버, 갈매기캠버의 차이점이 무언가요? [3] 한쪽만깨진... 2013-01-22 2111
70762 웰팍 버스 예약 지금 되시는 분 있나요?? [1] 투친 2013-01-22 703
70761 오피셜 데크 길이 질문 좀 드릴게요(트릭입문) [6] 에디베더 2013-01-22 601
70760 용평 리프트 할인 문의드려요 [3] 용2 2013-01-22 527
70759 스키장 근처 월방은 어떻게 알아보는거죠? [3] 푸우_997070 2013-01-22 508
70758 정캠 데크 4개중에서 추천좀 해주세요!! file [11] 리이비드 2013-01-22 551
70757 노브랜드 플레이어백 파는 곳 좀 알려주세요. [1] Mr.꽁 2013-01-22 612
70756 자켓 선택 좀 도와주세요~!!ㅠㅠ file [16] 농민 2013-01-22 506
70755 자켓 & 바지 봐주세요 사진有 file [5] playmaker 2013-01-22 479
70754 데크 사이즈 조언부탁드립니다. ^^; [4] 나락쓸기 2013-01-22 438
70753 Gnu 데크 as에 대해... [5] chicano 2013-01-22 479
70752 휘팍 셔틀 새벽꺼 예약 못했는데요 ㅠㅠㅠ [1] ㅅㄱㄷ 2013-01-22 458
70751 비기너카빙 질문입니다. [1] 고객사은품 2013-01-22 525
70750 고수분들 라이딩보면 숏턴하실때 업다운 다하시는거죠? [18] 조지2세 2013-01-22 673
70749 블랙라이트 OR 앤썸 싸이즈 문의 [3] 티타 2013-01-22 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