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니온 사이트에보니까 S/M사이즈가 부츠사이즈 265까지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버튼 룰러부츠 260사이즌데 유니온 포스 바인딩 S/M이 좋을까요? M/L가 좋을까요??

엮인글 :

도로도로시

2013.01.23 00:25:14
*.221.20.128

저는 버튼 이온260에 m/l 쓰고잇어요
크거나 작지도 않고 좋아요

BUGATTI

2013.01.23 02:04:03
*.70.168.60

유니온 m/l가 시작이 260입니다 허나 살짝 큰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바인딩을 셋업을 잘하시구 끼셔야해요 

시간만 있으시면 샵에 가셔서 s/m과 m/l를 둘다 껴보시는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날아랑

2013.01.23 06:19:47
*.22.134.131

버튼 이온 260에 컨택프로 m/l 쓰고 있습니다. 잘 맞아요 ^^

강삼보더

2013.01.23 07:14:49
*.214.233.253

그거 사이즈표가 좀 이상한듯해여
막상 s/m은 들여오지도 않고 체감사이즈는 사이즈표가 크게 나온거 같고요

콧꾸뇽이벌렁벌렁

2013.01.23 08:18:38
*.198.10.220

엠엘가야됩니다

 

제발이 실측 245인데요 부츠는 250 신어요 근데 유니온 엠엘써요...

유니온 바인딩만 두개거든요.. 플라이트 포스 둘다 엠엘써요

부츠는 팀투랑 노쓰웨이브예요

바방기다

2013.01.23 09:04:11
*.62.160.104

버튼 룰러260 에 유니온 엠엘 사용중인데 딱 좋습니다

아로빈

2013.01.23 09:10:07
*.178.101.171

라쉬드 255에도 m/l 쓰고 있는데 적당히 잘 맞습니다 ~

YapsBoy

2013.01.23 10:39:25
*.135.199.29

당연히 m/l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75
70786 데크 질문요 ㅋㅋ [2] 마언러미니 2013-01-23 514
70785 스텐스 넓이 조절에대해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 콩피 2013-01-23 475
70784 데크 바인딩 부츠 궁합 질문이요 (바인딩추천좀요!) [7] 리틀부비 2013-01-23 613
70783 이번주는 그냥 제끼는게 정답인가요??? [7] 투친 2013-01-23 600
70782 익스트림 님 왁스 질문이요 [2] 도로도로시 2013-01-23 528
70781 인스펙션 트리니티 truffle 자켓 어떤가요? [2] 렉타호_헤븐리 2013-01-23 846
70780 오크밸리 시즌권발급시 케이스 주나요? [3] vendetta 2013-01-23 623
70779 파크 탈려면 상체 보호대 필수인가요?? [4] 투친 2013-01-23 546
70778 헬멧 페인팅 하는곳 아시는분? [8] 헝그리보더권 2013-01-23 596
70777 토요일 주간 하이원 사람많은가요? [9] 이엘 2013-01-23 536
» 버튼부츠 260사이즈에 유니온 바인딩 S/M 괜찮을까요? [8] 유니레 2013-01-23 868
70775 요기 근육이 너무 아파요........... file [9] 유령  2013-01-23 544
70774 캔디그라인드 제품쓰시는분!!!!! [3] 사람이먼저다 2013-01-22 712
70773 헬멧 분리하는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file [1] 눈떠보니패... 2013-01-22 565
70772 곰말 정상화언제쯤될까요. [2] 죽어있는캠버 2013-01-22 532
70771 장비세팅 질문합니다. [4] 쿵쾅쿵쾅쿵 2013-01-22 481
70770 휘팍 불새마루요~ [10] 긍정의힘!! 2013-01-22 610
70769 사이즈 남자 M 과 여자 WL 이 같을까요? [3] 고고씨잉 2013-01-22 1976
70768 베어스 평일에는 밤샘 안하나요? [4] 개방구 2013-01-22 588
70767 스탠스 너비 질문 좀 [3] DeLReY 2013-01-22 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