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상단에서 어설프게내려오는 초보인데요
트윈타다가 디렉데크를 타게됬는데 상단에서 턴하기가 힘드네요 ㅜㅜ 트윈데크탈때는 턴이 쪼금됐는데 디렉은 영 감이안오네요 제가 스킬이 마니부족해서 그런가요? ㅜㅜ고소님들 갈켜주셈 ㅜㅜ
엮인글 :

강삼보더

2013.01.26 16:24:43
*.62.173.200

디렉이 좋으면 더 좋았지 아무상관 없어요

Eric!

2013.01.26 16:43:39
*.70.124.38

디렉이 더 좋아요

Jay-Z

2013.01.26 16:54:51
*.194.153.153

디렉셔널이 더 잘되요.

뱉으맨

2013.01.26 19:06:34
*.33.184.11

고수님들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스킬이 부족하나바요 ㅜㅜ

몽키D루퓌

2013.01.27 01:05:07
*.33.164.153

트윈 쓰다가 디렉 쓰시면 턴 진입시 전경 줄때 노즈가 박히는 느낌이 듭니다


점차 적응하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0
71266 베어스 타운 근처 렌탈샵 정보좀 알려주세요. [3] 보노보딩 2013-01-26 591
71265 에덴 일요일 오전 땡보딩 [2] 베토디 2013-01-26 405
71264 카빙 연습법좀 알려주세요!! [8] 천상무예 2013-01-26 487
71263 롬 에이전트 & 커스텀X [8] 아쿠아man 2013-01-26 1049
» 디렉은 상단에서 턴하기힘드나요? 초보좀살려주셈 ㅜㅜ [5] 뱉으맨 2013-01-26 584
71261 air blaster 패팅 판매처 부흥로타리 2013-01-26 488
71260 자켓이랑 바지좀 봐주시겟어요? (인스펙션) file [5] 렉타호_헤븐리 2013-01-26 493
71259 웰팍심철 검사문의 [14] 응컁킥 2013-01-26 521
71258 써리투 팀투 사이즈 문의 [2] 빈지노 2013-01-26 593
71257 테크나인 데크어떤가요 [4] 후잉 2013-01-26 536
71256 부츠 발목하네스 파는곳 아시나요? 미친스키 2013-01-26 587
71255 보드 강습... 확실히 효과가 있나여?ㅎㅎ [10] 뚠띠보덩 2013-01-26 531
71254 지티세븐님 계신가요?? 널쓰리 관련 질문 드려요 [3] 투친 2013-01-26 529
71253 드턴님이 알려주신 sp바인딩 성향 [3] DeLReY 2013-01-26 518
71252 데크사이즈 질문입니다 ㅠ [2] 아양 2013-01-26 439
71251 보드 엣지백 재고 있는 사이트 좌표좀 부탁해여 ㅜㅜ (파일첨부 file [5] 뚠띠보덩 2013-01-26 619
71250 오늘 휘팍에서 주황색 하이백 주운신분잇나요? Tiger_water 2013-01-26 736
71249 용평 설질 어떤가요 ㅇ_ㅇ? [3] 폐인협회장♪ 2013-01-26 525
71248 휘팍에서 하이백주우신분 ㅜㅜ.. [3] Tiger_water 2013-01-26 627
71247 하이백 조금 부러졌네요 본드추천 [3] 하히호보더 2013-01-26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