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주 금요일에 구매했는데..
제품 외관에 미세하게 도색 벗겨짐 현상이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거 신경안쓰는데 와이프가 혼수로 사온거라 굉장히 짜증내더군요..
근데 얘기하기 민망할정도로 잘 보이지 않아서 (하지만 한번 발견되면 계속 거슬리는)
이런걸로 불량판정서를 써줄지 의문이구요..
그리고 하루 쓰다보니 윈도우8 특성상 너무 짜증나기도 하는데..
그래픽카드 문제가 있는지 두번정도 그래픽깨짐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에 증명할 길이 없죠 (스크린샷을 못해놨으니..)
국산기업은 미세한 스크래치도 환불 교환 해주는데 소니는 악명이 높더군요
저또한 혼수로 장만한 노트북이라 도색벗겨짐이 찝찝하기도 하구요..
방법 없을까요?
소니유저로서...소니 고객대응은 실망 수준....
하루가 되었든 한시간이 되었든 포장 벋기고
사용하는 순간부터 스크래치는 사용자 과실....
공장출고에서 도장 불량이라 증명할 방법이 없겠지요....?
화면 깨짐현상은 그래픽 카드나 LCD문제일수도 있지만 프로그램 오류에
의해 발생할수도 있는 것이기에...센터에서는 프로그램 재설치를 권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