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718 |
| 71571 |
바인딩 질문입니다.
[2]
|
용요23 |
2013-01-28 |
443 |
| 71570 |
비니 둘중 어느게 나을까요?
[20]
|
엔젤스카이 |
2013-01-28 |
428 |
| 71569 |
혼자오크밸리보딩하고묵을숙소아시는분??
[3]
|
온양보더로 |
2013-01-28 |
627 |
| » |
오피셜 데크...
[8]
|
마언러미니 |
2013-01-28 |
592 |
| 71567 |
휘팍에 24시 편의점 있을까요?@_@
[2]
|
김피카츄 |
2013-01-28 |
562 |
| 71566 |
스노우보드 라이딩 영상을 찾고있습니다.
[5]
|
닥터훗 |
2013-01-28 |
313 |
| 71565 |
일본 카가와키? 팀이라고 해야하나 그 사람들이 타는보드 질문좀.
[1]
|
보노보딩 |
2013-01-28 |
576 |
| 71564 |
롬앤썸 지를려고 생각중인데...........
[8]
|
뻠띡 |
2013-01-28 |
642 |
| 71563 |
이정도 베이스 상처 어떻게 할까요?
[1]
|
별과물 |
2013-01-28 |
489 |
| 71562 |
지로 고글 렌즈 질문
[1]
|
쌍문동아무개 |
2013-01-28 |
434 |
| 71561 |
고수님들 technine 데크에 관한 질문드립니다!
[2]
|
보드초보;ㅁ; |
2013-01-28 |
695 |
| 71560 |
무주 보드 강습문의
[5]
|
커스터멕스 |
2013-01-28 |
515 |
| 71559 |
프리라이딩 데크.. 셋백도..
[5]
|
-DC- |
2013-01-28 |
474 |
| 71558 |
고수님들 한표씩 부탁드려요 최종 데크 선택!!!!
[4]
|
하이원 레옹이 |
2013-01-28 |
512 |
| 71557 |
데크 사이즈 질문이요^^;;;;;;;;;;;;;;
[5]
|
뻠띡 |
2013-01-28 |
471 |
| 71556 |
(비교요청) 지산6번 vs 성우C3/E1 vs 용평 레드 vs 비발디 락
[5]
|
TheRomantist™ |
2013-01-28 |
764 |
| 71555 |
ㅠ.ㅠ 고글 첨 삽니당 이거 어떤지좀 !!!!!!! 헷
[9]
|
눈내리면 |
2013-01-28 |
529 |
| 71554 |
0910 플럭스 디스토션 바인딩... 라이딩에 어떤지....
[1]
|
돌망치 |
2013-01-28 |
477 |
| 71553 |
2월 중순쯤에 용평 양도하면 얼마정도하나요?
[4]
|
단팥의앙금술사 |
2013-01-28 |
427 |
| 71552 |
저좀 살러주세요.. 고글~
[15]
|
탁구 |
2013-01-28 |
497 |
네 괜찮을 것 같습니다. 라이딩 위주시라면 좀더 늘리셔도 되고요 트릭위주라면 조금 줄여도 무관할정도로 거의 정사이즈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