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개인에게 모바일 리프트 권을 사려고 합니다.

 

입금하면 mms로 보내준다고 하는데...

 

이미 사용한것을 팔수도 있고

 

제가 사용하기 전에 사용해 버릴수도 있지 않나요? 주말에 갈건데...

 

믿고 사도 되는건지 궁금해요

엮인글 :

강삼보더

2013.01.28 22:52:06
*.214.233.253

판매자에 대한 절대신뢰 문젠데 딱히 다른방법이 없을듯 한데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84
» 모바일 리프트권 개인에게 구매시 궁금한게 있습니다. [1] .._802711 2013-01-28 530
71584 톨후드질문이요꼭봐주세요 [5] 전남보더 2013-01-28 437
71583 버튼 디얼필드 자켓있는데 바지 뭐가 좋을까여??? file [11] 스티븐제라드 2013-01-28 634
71582 학동가서 데크살때 알고가야할 것들이 뭔가용!? [5] 2013-01-28 623
71581 180.360이 안되요.. [7] 열폭 2013-01-28 736
71580 독학보더 질문좀... [4] 독학 2013-01-28 457
71579 데크 왁싱을 안하면 어떻게 되나요? [14] 엔젤스카이 2013-01-28 1539
71578 알파인 GS 질문있어요 [3] YH보더 2013-01-28 520
71577 휘팍 리프트권 질문입니다 devil666 2013-01-28 462
71576 주로 스키어들과 라이딩을 즐기는 경우 알파인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2] 니나니노 2013-01-28 467
71575 실력이 늘지를 않아요.. [14] 콜링스 2013-01-28 478
71574 011 플랫 리밋 질문요~~ [2] 신화닉스 2013-01-28 388
71573 트릭 빽 540때문에 문의 드립니다. [3] 겨울의제국 2013-01-28 775
71572 데크길이 질문 [2] 쌍문동아무개 2013-01-28 428
71571 바인딩 질문입니다. [2] 용요23 2013-01-28 442
71570 비니 둘중 어느게 나을까요? file [20] 엔젤스카이 2013-01-28 426
71569 혼자오크밸리보딩하고묵을숙소아시는분?? [3] 온양보더로 2013-01-28 627
71568 오피셜 데크... [8] 마언러미니 2013-01-28 589
71567 휘팍에 24시 편의점 있을까요?@_@ [2] 김피카츄 2013-01-28 561
71566 스노우보드 라이딩 영상을 찾고있습니다. [5] 닥터훗 2013-01-28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