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니 보드복 기장 문의

조회 수 508 추천 수 0 2013.01.30 11:59:13

l1 보드복 구매했는데 기장이 긴듯해요 ㅠㅠ 스키니 기장 어떡게들 입고 계신가요

 

복숭아뼈까지 기장 수선하면되나요?

엮인글 :

로시난퉷

2013.01.30 15:51:29
*.143.37.190

발뒤꿈치...

오리지날비형

2013.01.30 17:56:33
*.222.133.35

그냥 입어여.... 스키니스탈은 어차피 땅에 안끌려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45
» 스키니 보드복 기장 문의 [2] 숏다리 2013-01-30 508
71785 이 보드복이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알려주세요. file [8] MaStarJi 2013-01-30 500
71784 고글 선택 어렵네요. (+안경잽이) [15] cheshire 2013-01-30 1538
71783 보통 샵들 시즌오프 언제하나요.. [5] 말라초보 2013-01-30 633
71782 널리프론트540말인데요 [4] 여자 2013-01-30 537
71781 회원님 여러분의 고글 더블렌즈 안이 얼어버리는 현상이 있으세요?? [4] 터보보더 2013-01-30 613
71780 ASKY 연간 회원권 3년차, 음악 좀 부탁드립니다 ㅠ 갑자기[Sudd... 2013-01-30 477
71779 초보 보더입니다 살로몬 오피셜, 칼리버, 말랴뮤트 조합으로 사려고하는... [4] 꿈에서도카빙 2013-01-30 665
71778 곤지암 장비렌탈 스키장까지 가져다 주는데 있나요? [4] oymi 2013-01-30 564
71777 바인딩 차고 부츠앞코길이가? [4] 수민애비 2013-01-30 436
71776 블랙라이트 길이 문의드립니다. [3] 나이트롱 2013-01-30 442
71775 카빙으로 들어가 슬라이딩으로 나오는 턴? [7] 호9 2013-01-30 734
71774 모바일 파일공유사이트 추천좀해주세여 [1] 캐귀여워 2013-01-30 438
71773 자기도모르게 순식간에 크게넘어지는건 초보여서일까요? [18] 블루레인이야 2013-01-30 698
71772 영상 10도... 탈만한가요? [9] 문탱스 2013-01-30 354
71771 웰리힐리 심야사우나 문의 드립니다~!! [3] 안나니~ 2013-01-30 2333
71770 엔썸 스텐스폭 조절,, 베이스단차 질문요~^^ [4] 올인79 2013-01-30 591
71769 하이원 렌탈샾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2] 파브 2013-01-30 517
71768 살로몬 홀로그램 힐컵이 원래 좁은가요? [4] Nills 2013-01-30 584
71767 유니온포스 바인딩 세팅 질문입니다. [3] 필군 2013-01-30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