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비온다고 못갈건 없으니 그냥 가렵니다 용평도 비가 오고 있지만 꿋꿋하게 출발 합니다~~~~ 아 피크아일랜드 공짜쿠폰이 어딨더라.....

엮인글 :

clous

2013.02.01 10:58:18
*.64.75.85

아... 저도 토요일엔 블루캐니언 할인권을 준비해야 할까봐요. ㅠㅠ

비로거쩜넷

2013.02.01 11:03:35
*.62.160.112

은성 은채두 좋아하겠네요ㅎㅎ

YanGil

2013.02.01 10:49:48
*.62.164.151

ㅠㅠ 안전보딩 하세요!

비로거쩜넷

2013.02.01 11:03:59
*.62.160.112

안전 수영...털썩

*욱이*~~v*

2013.02.01 10:52:54
*.6.1.2

블루캐년 티켓도 챙겨가야겟군요 나도 ㅎㅎㅎ 무엇보다 걍 메밀주에 묵사발에서 한잔할랍니다. 나더

다래가서 등심이나 묵을가나 ㅎㅎ

비로거쩜넷

2013.02.01 11:04:30
*.62.160.112

그쵸ㅋㅋ 느긋하게 물장난이나ㅋㅋ

♥ⓤⓝⓘ♥

2013.02.01 11:13:28
*.93.56.115

저도 내일 휘팍갑니다!!
비온다고 안가고 춥다고 안가고 졸리다고 안가고 했더니 벌써 2월 ㅠㅠㅠㅠ

비로거쩜넷

2013.02.01 11:18:52
*.62.160.112

비온다고 안가시면 3월 벌써3월이네 한숨 지으면 시즌오프..안보하세요^^

한채영

2013.02.01 11:16:53
*.223.20.132

나두데려가요

비로거쩜넷

2013.02.01 11:19:25
*.62.160.112

타세요~~~갑시당

홍제동주민

2013.02.01 11:19:58
*.139.117.143

안수(?) 하세요~ ㅠㅠ

완소꽐라님

2013.02.01 11:41:52
*.193.81.41

피크아일랜드 ㅎㅎㅎㅎㅎㅎ
따숩게 잘 담구고 오세요~~~

날아라 곰

2013.02.01 11:42:20
*.195.155.142

레인보우정상 눈온다고 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605
66093 성우.....출동... [6] 웅이뉨 2013-02-01   336
66092 내일은 아이스링크 개장이네여 ㄷ ㄷ ㄷ [3] 테라77 2013-02-01   316
66091 데크 질문좀 드릴게요... [5] 라이딩민스 2013-02-01   318
66090 토.일.월 쉰단 말이야 ㅠㅠ 엉엉 [16] 레몬쿠키 2013-02-01   291
66089 휘팍 지금 눈인가요 비인가요 ?? file [16] 막대기 2013-02-01   332
66088 금요일날 데크백 매고 출근하기...ㄷㄷ [55] 지니♬ 2013-02-01   304
66087 드래곤 apx 고글 이렇게 되신분 있나요? file [22] 아리마쿤 2013-02-01   327
66086 휘팍 파크에서 누군가 놀고있네요 [5] 우왕ㅋ굳 2013-02-01   378
66085 눈이 녹고 무언가 나올꺼 같네요... file [9] 와쐅? 2013-02-01   312
66084 맛점하세요^^ file [18] 윤쟈 2013-02-01   286
66083 비도오는데... [2] 곱등이의꿈 2013-02-01   351
66082 데크 리폼 有 file [30] 보더사진사 2013-02-01 1 331
66081 슬로프는 바닥을 드러내고~~ [8] 설인28호 2013-02-01   330
66080 어제 뭔가 포풍 쓰나미가 지나갔었나봐요? [11] 이미륵 2013-02-01   308
66079 어제 곤지암에서 그분을 본것 같습니다.! [4] z_i_n 2013-02-01   298
66078 비오는 날 고백하면 성공확율이 UP [26] Gatsby 2013-02-01 2 2511
» 비오지만 스키장 갈랍니다 [13] 비로거쩜넷 2013-02-01   341
66076 관리자님~ RockQ님 IP차단 해재 부탁드립니다!! [5] 몸에좋은유산균 2013-02-01   321
66075 오늘은 [5] 엄마무릎이... 2013-02-01   317
66074 휘팍 웹캠보는데.... [1] 디제이홍군 2013-02-01 1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