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가끔 슬로프에서 저렇게 내려오는 분들 있어서,

 

그냥 멋있다 생각하고, 나도 잘 타면 저렇게 해봐야지 하고, 그냥 봤는데...

 

그렇게 좋은 자세는 아니였나 보네요.

엮인글 :

ㅎㅎㅎ

2013.02.01 13:19:12
*.129.219.168

ㅎㅎㅎ 템포쉬붕턴이란거는 없습니다~~ 단지 어느 누구만이만들어 놓고 있다고 우기고 있을뿐...

아누키

2013.02.01 13:23:39
*.67.189.2

멋있다고 생각되셨다면 그 것은 템포쉬붕턴이 아닙니다. ㅋㅋㅋ

Romain

2013.02.01 13:25:35
*.74.90.216

그분이 창시하신 거군요.. 간만에 들어보니 재밌네요 ㅋㅋ

메잇카

2013.02.01 14:09:56
*.128.34.238

영상 보시고 공부하시면 됩니다~! 물론 전 해보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kucky™

2013.02.01 14:05:25
*.236.58.177

템포쉬붕턴 동영상보니 다운언웨이트 슬라이딩턴을 하려는거 같은데 잘 못하네요..;;

Rider.Hyun~

2013.02.01 14:26:01
*.53.146.33

오늘 비가와서 그런지 템포쉬붕턴이 화제군요!!!

라리라

2013.02.01 14:26:34
*.33.183.253

헉 실수로 비추천이!!! 이게 다 "비" 때문입니다

웃는치타

2013.02.01 14:51:50
*.121.167.39

올만에 듣는군요...템보쉬붕턴 ㅋㅋ 하아 ...비야 그쳐라...

호요보더

2013.02.01 15:02:33
*.63.109.32

ㅋㅋㅋㅋㅋ슨상님만 하시는 턴이죠 ㅋㅋ

야수파

2013.02.01 16:37:12
*.20.65.44

동영상봤더니 상체로테이션없이 무게중심이동만으로 하는 슬라이딩숏턴이더군요  제가 더 잘할수있습니다.........쿨럭...

YapsBoy

2013.02.01 19:28:49
*.135.199.29

눈배립니다..

Rider.Hyun~

2013.02.02 20:54:34
*.139.165.210

그렇지요, 많이 배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62
72065 알파인 보드 질문요. [4] navy371 2013-02-01 431
72064 여자고글 추천부탁드립니다. [12] 나아아아안 2013-02-01 589
72063 와이프 데크 선물!!! 고수님들 의견 좀 주세요!!! [9] JussiOksanen 2013-02-01 490
72062 유니온바인딩세팅~ [3] 필군 2013-02-01 708
72061 내일 지산가는데 괜찮을까요? [7] 박천사 2013-02-01 572
72060 K2 FASTPLANT 유효엣지에 관해서 질문좀 드릴께요. 궁금ㅋ [7] slope style 2013-02-01 617
72059 앤썸 길이..? [10] 조조맹덕 2013-02-01 464
72058 웰팍 술롭 상태 좀 확인할수 있을까요?? [6] reemocon 2013-02-01 574
72057 360턴 할라믄 어떻게 해야되나요?ㅠㅠ [21] x헝글보더x 2013-02-01 669
» 템포쉬붕턴이 다리 흐느적대면서 타는거 맞아요?? [12] 투친 2013-02-01 587
72055 오늘 지산리조트 문닫은 건가요? 아님 손님이 없는건가요 [5] 낙엽미화원 2013-02-01 576
72054 오크밸리 야심권 싸게 구하는 방법 없을까요? [6] 제춘모텔 2013-02-01 422
72053 제발엔 어떤부츠가..? [5] B_Holic 2013-02-01 663
72052 헬멧 스티커 질문 (카스티휗) [6] 권이옵하 2013-02-01 582
72051 장비구입할려는데 괜찮은가요?? [1] rnrqhsla 2013-02-01 253
72050 2월2일 야간에 출격 예정입니다.. [4] 감사합니다 2013-02-01 610
72049 장비를 랜탈하는게 좋을까요?(피드백 부탁드립니다.) [4] 사과과 2013-02-01 582
72048 습설에서 역캠버어떤가요? [5] 여름향기 2013-02-01 544
72047 스노우보드 도서.. [8] 마스터목표 2013-02-01 503
72046 오늘 지산 심야 타려고 하는데...다른분들 생각은?? [14] 우물안개구리 2013-02-01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