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구입하려고 찜한 패딩이 좀 비싼듯해서
에누리 게시판에 글을 남겼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 검색해봐도
같은 정품 제품인데 죄다 더 저렴하다
가격 맞춰줄 수 있느냐...
(대신 더 싼곳들은 찾는 색상의 찾는 사이즈만 품절)
글 남기고 이틀만에 전화가 오더군요.
- 문의 하신 제품은 가격은 맞춰드릴수 있는데 가지고 있는 재고가 없습니다.
- 엇 쇼핑몰에는 재고 남아 있다고 뜨던데요?
- 아... 그렇긴 한데.. 2개 있던게 모두 불량이어서 본사에 반품 보냈어요.
언제 물건을 다시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그런데 왜 쇼핑몰엔 현재 재고가 있다고 뜨죠?
- 저희 재고가 맞기는 한데 반품 보낸거에요. 언제 다시 들어올지는 몰라요.
- 가격은 맞춰드릴 수 있는데 언제 받아볼수 있게 될런지 장담 못해요...
- 예 그냥 다른데서 구입할게요
끊고 나니 이상한 곳이라는 생각이들더군요...
왜 가지고 있지도 않은데 재고가 뜨는지...
이후 혹시나해서 수량 10개쯤 눌러서 구매하기 해보니
요전히 남은 재고 2개 있다고 나오더군요.
혹시 더 저렴한곳 제시하고 가격맞춰 네고해 달라하니 해주기는 싫은데
최저가 보장해준다 했으니 명분은 없어서 당장은 물건이 없다하고
추가 할인 들어가기 까지는 그냥 에누리 없이 주문하거나
매장 방문하는 사람한테 제값받고 팔아 보려 하는건지...
혹 게시판 글 안남기고 주문했으면 마냥 기다리는식으로
당할뻔 한거 같기도 하고... ;;;;
암튼 다른 곳 찾아내서 주문하기는 했네요...ㅋ
참고로 여기저기 쇼핑몰들
에누리 게시판 글써본게 총 4번인데
1. 지금도 할인 많이 된거다 (25%) 추가 에누리 안된다 신규가입쿠폰 써서 구입해라.
2. 에누리 해주겠다 대신 현금결재에 다른쿠폰이나 포인트 못쓰고 다른 할인 못받는다. (결국더비쌈)
3. 재고가 없다. (바로 홈피에 품절로 수정됨)
4. 재고가 없다. (이번경우...)
에누리 게시판 요청 실패율 100%...
매장가서도 어리버리 한지 네고 잘 안해주던데
온라인에서도 어리버리한게 티나는가 봐요...ㅠㅠ
하는지 당최 이해를 못하겠어요. 물어보면 그게 최저가다 안된다
그럼 깍아준다고 하지를 말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