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 살로몬거구 미사용제품입니다

데크는 녹슨 부분이 아주 조금 있어요 ;ㅋ

 

제품에 대한 정보나 중고가격 어느정도 하는지 아는분 계시면 답변좀여~ㅋ

 

아, 그리고 이런거 가져가면 중고로 팔 수 있는  매장같은데가 있나요??IMG_2130.jpg IMG_2131.jpg IMG_2128.jpg IMG_2129.jpg


씨밀레

2013.02.03 19:55:19
*.100.209.197

부츠까지 15만에 정리하세요 ㅋㅋㅋ

 

팔릴지는 모르겠지만 입문용으로 쓰실분들에게 판매하심이..

곰마을보더~

2013.02.03 20:07:30
*.139.165.210

헝글 장터에 내놓으세요~

어떡하지너

2013.02.03 21:02:50
*.117.72.97

품명은 혹시 모르시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00
72305 곤지암에 눈좀 붙일만한 곳 있을까용 @_@ [4] 안트라센 2013-02-03 565
72304 플랫킹 데크 불쌍한사람_... 2013-02-03 436
72303 에보에 오릴 바인딩 추천좀... [1] 비키주소 2013-02-03 759
72302 살로몬플랫지 vs 32라쉬드FT(끈X) 질문입니다.. [3] 콩피 2013-02-03 731
72301 생각을 바꿨어욤.. 데크 문의 ㅋ [7] 헝글v 2013-02-03 425
72300 홀로그램에 말라 쓰시는분들? [4] 원아이드잭 2013-02-03 584
72299 보드복 패치 판매하는곳좀 알려주세요 여행의시작 2013-02-03 505
72298 초보입니다... 실력이 늘지를 않습니다...접을까 고민되네요..ㅜ.ㅡ [19] pthhtp 2013-02-03 496
72297 그트 FS 360 질문입니다. [16] 모르겠어요 2013-02-03 438
72296 686 보드복인데요 연식하고 모델명을 모르겟네용 file [7] 여행의시작 2013-02-03 604
72295 12/13 나이트로 데크 제조국이 어디인가요? [6] 여행의시작 2013-02-03 629
72294 다이나믹한 노래추천해주세요^^ [14] 아자잘타자 2013-02-03 486
72293 지금 서울 출발 _ 자차로 갈만한 보드장? [4] 욜라빠른토끼 2013-02-03 602
72292 번 헬멧 몇사이즈 쓰면 될까요??? [6] 간지보더향해~ 2013-02-03 484
72291 11/12 말라뮤트 에서 부츠 교체를 원하는데요.... [2] 따지지마 2013-02-03 590
72290 톨후드길이질문이요~ [1] 전남보더 2013-02-03 639
72289 장갑에 방수왁스 언제 바르나요?? [3] 겸사마 2013-02-03 614
» 부츠에 이어 데크와 바인딩도 좀 봐주세요...ㅋ file [3] 어떡하지너 2013-02-03 470
72287 유니온 아틀라스 바인딩으로 트릭은 어떤가요? [2] muse85 2013-02-03 564
72286 이 부츠에 대해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file [5] 어떡하지너 2013-02-03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