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목요일 밤에 가서 한 서너시까지 타다가 눈좀 붙이고 금욜 7시땡치자마자 타려구하는데..

 

잠시 눈 붙일만한 곳이 없을까요..ㅎㅎ

 

숙소를 구하고는 싶지만 별따기라 ㅠㅠㅠ

엮인글 :

베지밀++

2013.02.03 22:08:09
*.36.132.41

콘도 1층으로 가시면 편안하게 쉴수 있습니다

안트라센

2013.02.03 22:28:54
*.172.185.152

감사합니다!

♂무주나뭇꾼

2013.02.03 22:31:07
*.226.174.68

몸생각도 하시면서 타세요 안전이 최고~!

사마리아인

2013.02.03 23:07:24
*.198.254.95

금요일 오전7시에 슬롭 오픈하나요..?

토.일요일만 7시 오픈아닌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72
72315 상체보호대 뭘 살까요;; POC / 다이네즈/ 데몬 사이에서 고민중입니다. file [5] 뿌라스 2013-02-03 9189
72314 오피셜 제조국이 어디인가요 ? [10] muse85 2013-02-03 593
72313 POC 랑 RED 헬멧 사이즈 비교 [2] 요들이 2013-02-03 594
72312 무료셔틀 스키장 어디가 있나요~? [6] 호쟌 2013-02-03 621
72311 보딩 강좌에 있는 동영상 토렌트로 공유하면 불법..인가요? [4] 안트라센 2013-02-03 679
72310 살로몬 홀로그램 바인딩 어떤가요? [4] 팝트릭 2013-02-03 600
72309 왕초보의 스탠스 길이 질문있습니다~ [4] pthhtp 2013-02-03 370
72308 패딩자켓을 사고 싶은데, 어떤게 어울릴까요? file [21] 타자보드 2013-02-03 646
72307 용평 질문좀 드려요. [4] Eugene0622 2013-02-03 613
72306 폭설이라는데 오크밸리 셔틀 운행할까요? [3] jdeng89 2013-02-03 567
» 곤지암에 눈좀 붙일만한 곳 있을까용 @_@ [4] 안트라센 2013-02-03 569
72304 플랫킹 데크 불쌍한사람_... 2013-02-03 436
72303 에보에 오릴 바인딩 추천좀... [1] 비키주소 2013-02-03 767
72302 살로몬플랫지 vs 32라쉬드FT(끈X) 질문입니다.. [3] 콩피 2013-02-03 732
72301 생각을 바꿨어욤.. 데크 문의 ㅋ [7] 헝글v 2013-02-03 432
72300 홀로그램에 말라 쓰시는분들? [4] 원아이드잭 2013-02-03 587
72299 보드복 패치 판매하는곳좀 알려주세요 여행의시작 2013-02-03 505
72298 초보입니다... 실력이 늘지를 않습니다...접을까 고민되네요..ㅜ.ㅡ [19] pthhtp 2013-02-03 498
72297 그트 FS 360 질문입니다. [16] 모르겠어요 2013-02-03 441
72296 686 보드복인데요 연식하고 모델명을 모르겟네용 file [7] 여행의시작 2013-02-03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