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선과 상체를 전방에주고

몸은 약간 전경으로 달리면서

엣지를 샥샥 바꿔주면 되는게맞나요?

진도는 월래빨리가고 그후보완이라

슈템턴도 제대로안하고 페러렐도 대충하고

프로그레시브까지왔는데요

엣지채인징시 리바운딩은 안느껴지고

상체로테션 없으니까 몸이 꼬여지는건

느껴집니다 물론 업다운하구요

프로그레시브 제대로하는게 맞나요?

만약 카빙을 하고싶으면 여기서

인클레이션이랑 앵귤레이션을 더 주면되나요?
엮인글 :

이맥주

2013.02.04 08:47:09
*.70.249.16

스키는 여기말고 스키범이나 스킹룰즈로...

내꿈은 조각가

2013.02.04 08:52:28
*.7.44.228

ㅠㅠ 네 ㅠ

낄낄이

2013.02.04 09:27:11
*.33.133.228

박순백으로..

내꿈은 조각가

2013.02.04 09:46:11
*.7.44.228

거기도 올렸어요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6
72352 스키 플레이트가 움푹 파였어요 ㅠ [4] 내꿈은 조각가 2013-02-04 593
72351 얼굴에 닿지 않는 마스크나 반다나는 없을까욤? [2] 껀돌이 2013-02-04 571
72350 베어스타운근처에 에폭시 가능한곳 있는지요? file [9] 구르는꿀떡곰 2013-02-04 438
72349 데크 베이스 왁싱을 해야 할까요? -_-? 상태 한번 봐 주세요~ file [10] 폭풍같은정환씨 2013-02-04 719
72348 턴 연습할때요 [12] 시큼한도시남 2013-02-04 376
72347 장갑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7] 샴탱이 2013-02-04 465
72346 하이원 스노보드 레벨1 따보신 분 계신가요? [1] ㅇㅇ 2013-02-04 543
72345 낼 강원권이요~ [9] 여니z 2013-02-04 615
» 스키 페러렐턴 프로그레시브 질문요 [4] 내꿈은 조각가 2013-02-04 548
72343 플럭스바인딩과 말라뮤트 조합? [7] Ggari_보더 2013-02-04 578
72342 써리투 라쉬드 끈 구할수 있나요>? [2] 원할머니죽빵 2013-02-04 555
72341 트릭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6] 꽈당철퍼덕 2013-02-04 670
72340 데크 고민입니다.. [4] 마언러미니 2013-02-04 579
72339 비발디 3만6천원 vs 오크 7천원 [11] 시봉 2013-02-04 472
72338 데크 길이 사이즈 제발 도와주세요 [8] 흑빛진주 2013-02-04 463
72337 K2 패스트플랜트 문의? [1] 보아사랑 2013-02-04 632
72336 발사이즈 225인데 유스 바인딩 써도 될까요? [1] 꿀벌단 2013-02-04 600
72335 유니온 플라이트질문이요~ [1] 해외파보노 2013-02-04 502
72334 형아 누나 고수님들 데크질문 살려줘영~ [8] 낯선 2013-02-04 626
72333 고수님들 장비를 바꿀려는데 조언좀 해주세요~ [1] 말똥구리 2013-02-04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