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얼굴에 닿지 않는 마스크나 반다나는 없을까욤?

피부가 되게 예민한데

반다나나 마스크가 얼굴에 자꾸 닿구 올리고 내릴때마다 쓸리니까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요 ㅠㅠ..

입체적으로 좀 떨어져있는거면 좋겠는데..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숩니다 (0_0)

엮인글 :

기리타

2013.02.04 11:48:58
*.221.140.108

그런게있을까요....?

흘러내리는게 문제이시면

귀걸이달린반다나아니면 마스크를 쓰시는게..

쥰87

2013.02.04 12:46:56
*.167.234.188

흠..

저같은경우에는 라이딩 몇번 하면 오히려 너무 흘러내려서

일부러 쫀쫀하게 쪼이는게 좋던데

 

얼굴에 닿지 않으면 너무 흘려내려서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올리고 내릴때마다 쓸린다구 하시면 차라리 올리고 내릴필요가 없는

일명 도둑놈 마스크(?) 같은걸 해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

저도 그래서 도둑놈 마스크(????) 쓰고있구요 그 위에 넥워머로 한번 더 덮습니다.

하지만 도둑놈마스크 하신다면 스타일리쉬한 모자(비니)나 헬멧은 필수 ㅋㅋㅋㅋㅋㅋ 안쓰면 없어보여요 -_ㅋ

바람도 거의 안들어오고 따뜻하고 좋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42
72366 휘닉스 파크 코스 질문입니다. [8] 보드가머지 2013-02-04 566
72365 오크밸리 장비하나라도 잘빌려주는곳아세요?? [3] 시봉 2013-02-04 437
72364 소프트부츠 구입전 추천좀해주세요 [2] 하댕이 2013-02-04 503
72363 안녕하세요. 라이딩관련 질문 몇개 입니다. [2] 카빙하는날까지 2013-02-04 579
72362 웰리힐리 근처에 장볼 곳 있나요? [4] 파네리스티 2013-02-04 659
72361 베어스타운갈때 강변역에 11번버스 궁금합니다. [2] depeche너른... 2013-02-04 1317
72360 설날 하이원, 웰리힐리 어디로 가는게 나을까요? [7] 개로스 2013-02-04 529
72359 턴 스킬 질문 [9] 보딩덕재 2013-02-04 341
72358 데크 왁싱????관련질문이요..... [4] 발딱이 2013-02-04 564
72357 킥커에서 노즈그랩??? [3] 꿈꾸는사람9 2013-02-04 440
72356 톨후드 문의 [6] 등라이딩 2013-02-04 437
72355 여자장비 골라주세요ㅜㅜ [4] 까칠지 2013-02-04 520
72354 대중교통으로 비발디파크 가는법 알려주세요^^~ [7] 비발디 2013-02-04 753
72353 다음 시즌 데크 신상 [2] 8번 2013-02-04 483
72352 스키 플레이트가 움푹 파였어요 ㅠ [4] 내꿈은 조각가 2013-02-04 592
» 얼굴에 닿지 않는 마스크나 반다나는 없을까욤? [2] 껀돌이 2013-02-04 567
72350 베어스타운근처에 에폭시 가능한곳 있는지요? file [9] 구르는꿀떡곰 2013-02-04 436
72349 데크 베이스 왁싱을 해야 할까요? -_-? 상태 한번 봐 주세요~ file [10] 폭풍같은정환씨 2013-02-04 718
72348 턴 연습할때요 [12] 시큼한도시남 2013-02-04 376
72347 장갑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7] 샴탱이 2013-02-04 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