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늘 하이원서 땡보딩으로 헤라1을 탔더랬죠...

근데 아니 왠걸 전날밤에 눈이 쌓인게 그대로 있어서 이런게 파우더구나 싶더군요ㅎ 정말 구름위를 떠다니는 기분??

오전엔 몇번 이렇게 타다가... 정오를 넘어서쯤 아폴로 4 를 갔읍죠
하지만 여기도 풍부한 눈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자연 키커가 생성ㄷㄷ
이리 덜컹 저리 덜컹
데크가 비포장도로를 달리는 느낌이랄까??

아침만 해도 파우더였을 저 슬롭이...ㅠ
덕분에 귀가하는 지금 발목과 허벅지가 욱씬욱씬..

뭐... 아이스에 설탕보다 났긴하지만
눈많은것도 힘든거였네요ㅠ
결론!!! 파우더가 쵝오ㅋ
엮인글 :

샤오사랑

2013.02.04 21:41:06
*.219.53.63

오전은 구름위를 떠가는 기분...
오후는 모글모글모글의 역습!

사실 눈온 당일날보다 그 다음날 보딩이 괜춘하죠 ^^

ManiaClub

2013.02.04 21:41:39
*.155.1.3

금요일 가서 일요일 올라온 저보다 훨 좋은 환경이셨네요 ㅎㅎ
금요일 비오는데 타보겠다고 리프트 타다 역시 비오는날은 타는게 아니란걸 느끼며
토요일 이건 보드타고 트리플악셀에 도전하라는건지.. 완전 빙판
일요일 빙판위에 설탕가루같은 슬롭..
지지난주는 세상에 이렇게 추워도 되나 싶을정도로 춥더니...

독거노잉

2013.02.04 22:05:51
*.91.214.21

저랑 같으시네....금요일 갔다가 일요일 오후에 복귀했습니다.....

정말 적절한 비윱니다....빙판위에 설탕~ㅡ,.ㅡ

붉은표범

2013.02.04 21:35:50
*.44.95.150

개인적으로 오늘보다 비가온다음날이 타기 쉬웠어요.. 빙판끼에 약간 눈뿌려져있는 ㅋ 힘이 안들어요 슬롭이 평평하니 슬라이딩 그냥 되고 ㅋ 오늘은 울퉁불퉁 ㅋㅋ 에레이 더 힘듬 ㅡ0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75
66755 비기너, 너비스턴 중에 [8] 모둠치킨 2013-02-04   341
66754 이월 라쉬드 우동끈 225,235 5만냥~~ [5] 조르 2013-02-04   127
66753 다시 천만대군 속으로...투 시즌권자 되었다는... [2] 긴지 2013-02-04 1 304
66752 오늘 폴라에서 원없이~ file [12] 플라이Bee 2013-02-04   285
66751 잘 구르는 법, 잘 넘어지는 법 [7] ooks 2013-02-05 1 314
66750 슬로프에 아이스 투성이일 때 생각나는 그녀 file [20] 얄야리 2013-02-04 3 283
66749 부산번개.. 울산에서 가는분은 안계실려나.. [12] 이엘 2013-02-04   287
66748 보딩 후 해물파전♥.♥ 이제 집가여ㅜㅜ [27] 윤쟈 2013-02-04   313
66747 휘팍에서 지갑 잃어버리신분 [2] 키~* 2013-02-04 3 276
66746 아무래도 헝글을 떠나야 하는건지.. [35] aAgata 2013-02-04   335
66745 내일 또 눈이오네요! [2] 얄야리 2013-02-04   290
66744 아 너무 피곤하네요...-_- [36] 몸에좋은유산균 2013-02-04   288
66743 이제 ....탈출 했습니다~!!ㅋㅋ [32] 독거노잉 2013-02-04 30 409
66742 눈이와도 ,,,, [3] 빈티지레드 2013-02-04   330
66741 엘나스와 함께하는 Fun 캠프 후기 - 파란공기 강사님 라이딩반 [34] OhSean 2013-02-04 6 322
66740 내일 또 눈온다네요ㄷㄷㄷ [10] 몸에좋은유산균 2013-02-04   279
66739 소비자 고발 (학동 00샾) [17] 네트마렌 2013-02-04   295
66738 인생극장.... [7] 116kg곰보더 2013-02-04   281
» 오늘 눈이 쌓인건 좋았지만... 그게 함정이었을줄... [4] 초밥별 2013-02-04   286
66736 자수하세요!! [14] 맛있어요 2013-02-04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