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눈이 많이 왔지만 시즌 후반이라는 느낌을 지울수 없네요.
더이상 헝그리보더에서도 캠프,크리닉안하니 이제는 끝낳구나라는 생각도 들도..
그래도 남은 시간동안 열심히 타야겠습니다.ㅡㄴ
엮인글 :

자연사랑74

2013.02.05 10:59:48
*.111.7.25

배운거 복습해야죠.....난 뭘배웠지??

칠칠2

2013.02.05 11:34:45
*.7.11.196

벌써 아쉽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128
66830 물리치료중~~~ㅋ [60] 병아리삐약♥ 2013-02-05   394
66829 오늘 아들 생일입니다. 축하해 주세요~!! file [45] 우진연우파파 2013-02-05 2 278
66828 밝은 느낌의 글 하나 투척 (달과장님 소환글) file [27] 하얀상처 2013-02-05 3 313
66827 전 미쳤나봐요...부츠안에.. [77] 엄뿡 2013-02-05   330
66826 양지로의 첫 출격~ㅎ [14] 부엉부엉보더 2013-02-05   328
66825 이번 구정은 보딩 포기 ㅠㅠ [28] 고메 2013-02-05   330
66824 오늘의 묻답 어그로글 [4] 고메 2013-02-05   410
66823 청천벽력같은 시즌아웃.... [8] 룰라랄라 2013-02-05   289
» 눈이 많이 왔지만.. [2] 가자나 2013-02-05   200
66821 이야~하이원 대회 하네요... 태엽감는새@ 2013-02-05   313
66820 유후~ 설날 전후 스케쥴이 짜졌어요. [29] EunJin 2013-02-05   406
66819 꿈......을 꾸다....19(?) [25] 하얀상처 2013-02-05   363
66818 좋은아침 입니다 ~^^ file [11] 날꽁보더 2013-02-05 1 290
66817 막 들이대지 맙시다.!!. file [19] 불량건전지 2013-02-05 2 307
66816 스키장 도착후 첫라이딩시 어색하지않나요? [24] 현오아빠 2013-02-05   334
66815 시간은 한정되어있는데...갈등되네요... [15] RockQ 2013-02-05   345
66814 하이원 죄인. [16] 켁보더 2013-02-05   333
66813 양지 처음 가봤는데... 무한 뺑뺑이네요;;; [9] 스피드솔로잉 2013-02-05   333
66812 아 큰일낫어요..... [34] J.DOG 2013-02-05   282
66811 병주고 약주네요...? [31] BUGATTI 2013-02-05   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