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보드는 아니지만 진짜 스키점프 라이브로 보고 싶어서 죽겠는데 ㅠㅠ 18년까지 언제 기다리지 ㅠㅠㅠ

엮인글 :

_6시내고환

2013.02.05 13:47:28
*.162.158.194

5년만 더 잠을 안 자시면 됩니다

캡틴화니

2013.02.05 13:54:06
*.171.83.35

내년에 소치를 방문하세요..ㅋㅋ

Kimsuzi

2013.02.05 15:07:55
*.113.22.57

전 슬로프 스타일이 더 기대..ㅋ
호그모가 그때까지 실력 유지하면 한국 올텐데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207
66853 오늘 폭풍렙업할거에요... [93] 병아리삐약♥ 2013-02-05   317
» 평창 올림픽 벌써부터 스키점프 기대되서 잠을 못잠... [3] 미존폭간 2013-02-05   348
66851 시간 없어서 보드 스키 못타는 분들! file [28] 요이땅 2013-02-05 5 179
66850 결국 연차...심심해서 주절주절... [3] 밥주걱 2013-02-05   149
66849 눈팅만 하다가 !! [29] 비엡거지 2013-02-05   313
66848 씻고 다녔으면 좋겠는데 [14] 2013-02-05   346
66847 심심한대... 점! 점프! 해보실래용? ㅋㅋㅋ file [18] 르샤마지끄 2013-02-05   312
66846 벌써 웅플 생각을 하는것은 너무 이른걸까요 ㅋㅋ(묻답아님) [21] 얄야리 2013-02-05   219
66845 부럽습니다~ [15] 칠리 2013-02-05   324
66844 내일 여동생이랑 스키장 가는데 [60] 키~* 2013-02-05   316
66843 저도 메크로 테스트좀요 [11] J.DOG 2013-02-05   278
66842 대중교통안에서 다른사람 핸드폰.. [26] YapsBoy 2013-02-05   320
66841 흔한 자게이들의 발달과정. [31] SoulB 2013-02-05   315
66840 쫓겨날뻔했습니다. [8] 116kg곰보더 2013-02-05   340
66839 왜 자리도 많은데 [25] 테라77 2013-02-05   298
66838 이번주 금요일에 가느냐.. 담주 월요일에 가느냐.. [6] 낙엽의품격 2013-02-05   315
66837 맛점 ^^ file [14] 윤쟈 2013-02-05   193
66836 아~~~ 설레임..... [34] 막대기 2013-02-05   314
66835 헝글 라디오 같은거 있음 좋겠어요. [26] lelin 2013-02-05   312
66834 라이딩동영상 [15] 복학생님 2013-02-05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