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경 트릭용으로사고싶은데요... 어는게 괜찮은가요? 정캠이나 w캠으로사고싶은데...
초보탁지 이제갓 땟거등요ㅋ
트릭좀해보고싶어서ㅜ 무난한거로 추천좀해즌세요!
엮인글 :

이맥주

2013.02.05 15:57:23
*.70.249.16

캐피타인도어


살로몬 사보티지 


살로몬 살로몬더


살로몬 빌란


k2 패스트플랜


걍 5개중에 사이즈맞춰서 눈딱감고 사세요. 암것도모를땐 

^^

2013.02.05 16:22:28
*.47.94.75

가성비 좋은 k2 www 여~~

유쌍이

2013.02.05 17:16:06
*.241.69.200

이맥주님이 괜찮은 제품들 나열해주셨네요 ~ ㅋ

 

아니면 그냥 첨부터 좋은걸로 가세요 살로몬 - 오피셜 추천해요 가격 부담되시면 중고라도 ㅋ

말배추

2013.02.05 17:45:24
*.227.89.13

나이트로 티원 추천이요

트릭하구싶어

2013.02.05 20:03:37
*.236.27.252

전176/67에 매트릭스바이브 노카본컬러 153쓰고있는데 괜찮습니다ㅋㅋ
전 아직 트릭초보라.. 근데 그렇게 너무말랑거리지도않고 너무하드하지도않고 딱 적당한것같슴돠 ㅋ 초보딱지 갓떼셨다니 나름 재밌게 가지고노실수있을것같네요^^갠적인생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00
72546 몇가지 하이원 질문 [10] megaguitar 2013-02-05 607
» 데크 추천좀해주세요ㅜㅜ [5] 직활강이다... 2013-02-05 599
72544 저의 보드는 무엇일까요.. file [23] 똥두 2013-02-05 600
72543 그라운드 트릭 데크 추천 해주셔요 ^^ [12] 초보꽈당보더 2013-02-05 500
72542 강습을 받아야할지... [11] 고비 2013-02-05 236
72541 웰팍) 정식 양도가 아닌 비정식 양도 문의 [7] 웰팍시즌권 2013-02-05 436
72540 낼혼자셔틀타구갈건데요 곤지암vs 지산 [11] 스패로우매니아 2013-02-05 483
72539 보드복 팔목 부근이 자꾸 헤어집니다 [8] 호크아이 2013-02-05 479
72538 아... 정밀 미치겠습니다.ㅠㅠ [10] 보노보딩 2013-02-05 224
72537 지산 리프트 할인 질문이요 [2] 왕땡구리 2013-02-05 437
72536 이번주 금요일!! 오전 비발디~! [3] 밥주걱 2013-02-05 227
72535 대한스키지도자연맹(KSIA) 자격증 질문입니다. [14] 식상이 2013-02-05 572
72534 팝? 리바운드? 대략 용어 풀이로는 짐작이 가는데.. [6] 폭풍같은정환씨 2013-02-05 543
72533 초보 데크 길이 질문 드립니다. [10] 양군입니다. 2013-02-05 432
72532 현재 비발디 가는 길 상태 어떤가요? [3] KA 2013-02-05 514
72531 데크 포장을 ㅠㅠ [9] 정투싼 2013-02-05 564
72530 지산 리조트 설질 문의 [6] 네온사인 2013-02-05 594
72529 ㅜ.ㅜ 부츠 사이즈 질문. [4] tolerance 2013-02-05 775
72528 초보 독학보더 도와주세요...토우턴~ [5] 브루스윌 2013-02-05 665
72527 베이스보호? 왁싱? 활주력? 질문!!! [7] K'double'OC 2013-02-05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