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Xlt 롬 앤썸 둘중에 고맘중인데 ..

베이스 시트가 약하다는걸 본적이잇어서

타보신분들은 어떤가요?

177 에 69 인데 데크 길이가 155 면 작당한가요
엮인글 :

빨간개부리

2013.02.06 08:33:14
*.62.167.6

네. 엔썸은 뛰어난 데크지만 내구성 문제가 좀 있습니다.
뽑기운에 따라 틀릴지 몰라도, 베이스 소모가 좀 빠른편이고
단기간에 단차가 생기기 시작하기도 합니다.
롬 에이전트 같은경우는 다이컷불량이 꾸준하고요.
그래도 타시라고 추천드리고싶네요.
단차야 관리해주면 어느정도 커버되니까요.
길이는 157이나 159추천 드립니다

JussiOksanen

2013.02.06 09:29:07
*.241.151.50

전 올해 신상 새로 구입해서 4일 정도 라이딩 했는데... 전혀 문제가 없네요...

라이딩에 있어서는 그 동안 타봤던 7~8 종류 덱 중 단연 최고입니다.

앤썸의 세계로 들어오세요!!!

내꺼영

2013.02.06 10:05:25
*.125.244.104

내구성 쥐쥐입니다.

bigtab

2013.02.06 11:19:05
*.131.229.232

아직도..이런 얘기를 하네여...데크의 베이스는 모두 닳습니다. 특히 관리를 더 않하면..더 마니..


상급 모델들은 스피드를 높이기 위해 더 좋은 소재는 넣는데..뭐...좋은데..닳는 속도가 빠르니 관리 잘하라고 하더군요..


다른 브랜드들도 다 그렇더라고요..


쇠도 비비면 마모되는데...뭐~ㅎ ...1년전에 앤썸 탔는데..괜찮아요

슬턴앤카빙

2013.02.10 01:08:54
*.70.235.87

다른 제품에 비해 유독 내구성이 약하다면  계속 언급되어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은 2~3년 되어야 마모 되는걸, 이거는 1년만에도 똑같이 마모 된다면 말이죠......어느정도 인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쓰레기

2013.02.06 14:05:08
*.78.14.140

걍 쓰레기 입니다 내구성 제로 소모품이라지만 1시즌도 못쓰는 데크라 ......

-빠샤-

2013.02.06 21:54:33
*.226.211.187

물론 써보시고 말씀 하시는 거겠지요?

저도 사용 한달만에 엣지하이(단차 보다는 이게 맞는 용어라고 하더군요) 현상으로 엣지 깎았습니다

지금은 하루 콜드왁싱 하루 핫왁싱 번갈아 가며 하고 있구요

결론은 내가 이렇게 번거로울 만큼 엔썸은 대접 받을만 하더이다

데크는

2013.02.09 22:05:56
*.50.153.129

상급 데크일수록 내구성보다 성능위주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베이스 관리를 잘하셔야합니다.

 

성능과 내구성을 둘다 잡기에는 아직 그런소재는 없구요 왁싱만 제때 해주면 단차 현상은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왁싱안해주면 어느 데크나 단차생기는건 마찬가지입니다. 

영혼의반역자

2013.02.16 16:45:27
*.140.78.9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 안전보딩 잊지마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60
72646 요넥스 넥스케이트 OR 언픽스 [2] 핑핑이 2013-02-06 723
72645 입문용 데크 XLT세트ㅠㅠ읽어나봐주세요ㅎ [8] 온양보더로 2013-02-06 522
72644 살로몬 부츠 이너끈 문제 [9] JussiOksanen 2013-02-06 481
72643 설질이요~! [7] dionisio 2013-02-06 576
72642 데크 길이가 길면 많이 힘든가요? [5] 사과과 2013-02-06 721
72641 이너부츠 성형 관련 문의 件 [5] 아누키 2013-02-06 490
72640 웰팍 심철...눈?? [5] 타쿠 2013-02-06 423
72639 이벤트 게시판에 비밀글은 뭔가요? [2] 뱅뺑뱅 2013-02-06 529
72638 노즈360 질문이요~ [5] 이케르카시야스 2013-02-06 547
» 롬 앤썸 베이스 시트가 약하나요? [9] muse85 2013-02-06 560
72636 왁싱에 관하여 [7] 평택보더랜드 2013-02-06 538
72635 카빙턴 입문하고픈 초보입니다 허리 왕창 숙이는 턴? [8] jdeng89 2013-02-06 528
72634 셔틀버스 못탔는데 오크벨리 신림 셔틀버스 예약안해도 탈수있겟죠 [2] bansook 2013-02-06 566
72633 비발디월정기권이여 [2] 마스터목표 2013-02-06 488
72632 12/13 살로몬 플렛지 이너 체온성형 되나요 [4] 지디에나르 2013-02-06 468
72631 홀덴 버튼 패딩 선택 고민중이네요 어떤게 더 좋을까요? file [17] 오춘이 2013-02-06 573
72630 핑크색 번 헬멧에 잘 어울리는 고글 추천해주세요!! [2] 겨울엔제대로 2013-02-06 412
72629 데크 길이 질문좀 드려요 [7] 우진태민애비 2013-02-06 442
72628 EG2 그레이 편광 내부에 이게 무엇인가요? 사진 有 file [8] 남쑤 2013-02-06 450
72627 패플 + 홀로그램+플랫지 궁합 ... [3] 마언러미니 2013-02-06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