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커에는 정갬이 답인가요?

조회 수 616 추천 수 1 2013.02.07 12:54:00

이제 막 키커 뛰기 시작했습니다

 

휘팍에서 제일 작은 킥과 그 다음에 있는 킥 두개만 뛰고 있는데

 

지인분들이 역캠이라고 데크 바꾸라고 하시네요 ㅎㅎ

 

 

역캠이 왜 키커에서 안좋은 건가요?

진짜로 정캠데크로 바꿔야 하는건가요?

엮인글 :

야수파

2013.02.07 12:59:40
*.20.65.44

팝이 약할수도있고   라인잡기도 불편할수있고 랜딩시 쓸데없이  돌아가버려서 그럴수도잇구요 근데저는 플랫캠이 잴좋은것 같아요  랜딩시 역엣지도 완전 무섭거든요.....                                                      제가 키커초보인건  함정..

vandike

2013.02.07 15:23:45
*.205.38.202

10m 이상킥 안뛰실꺼면 별반차이 없어요

호요보더

2013.02.07 15:50:20
*.63.109.32

저 역캠 인데 잘쓰고 있어요  (작은킥만 뜀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13
72813 부츠 구매하고 싶은데 어렵네요.. 내 발이 이상한가 ㅠㅠ [6] 퍼디난드 2013-02-07 308
72812 나이키 베이픈? 줌DK? [7] NARUTORSTEIN 2013-02-07 621
72811 안녕하세요~ 어제 스탠스 길이(발과발사이)를 질문했었는데. file [3] 보노보딩 2013-02-07 527
72810 고글은 비싼거 필요없다고하던데 [17] 시봉 2013-02-07 377
72809 살로몬 오피셜 여자가 써도 되나여? [7] ㅇㅇ 2013-02-07 561
72808 경상권에 보드샵 괜찮은 곳 있나요?? [7] 따담 2013-02-07 627
72807 프레스강습영상!! [1] B_Holic 2013-02-07 528
72806 프리스키 부츠 구매 오른쪽턴 2013-02-07 532
72805 자세를 낮출때 부츠 관련 질문드려요 [4] 아카후안 2013-02-07 569
72804 스텐스넓이 궁금궁금 [2] 360도 함돌... 2013-02-07 566
72803 오늘(-21) 새벽 보딩? [12] 똘똘너부리 2013-02-07 653
72802 라이딩 자세 지적 좀 부탁드립니다^^. [14] EERO 2013-02-07 575
» 키커에는 정갬이 답인가요? [3] 키커 2013-02-07 616
72800 설연휴에 일본스키여행 가고 싶은데요... 일본가자 2013-02-07 579
72799 나이키 부츠 한번더 질문요 [3] 겨울에산다 2013-02-07 678
72798 학동 친철한샵 추천좀해주세요... [13] 께옹께옹 2013-02-07 593
72797 장비 구입 하러 샵에 갈때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5] 내그늘안에서 2013-02-07 643
72796 초보~중급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4] besoulboy 2013-02-07 566
72795 장비 구입 시기 문의.. [13] K_ 2013-02-07 378
72794 혹시 성수동 근처 지하철 2~3정거장 내에 스노우보드 샵 있나요? [11] 보노보딩 2013-02-07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