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같이가요에 재공지 해 놓았습니다. 

가셔서 한번씩 봐주세용~


전 이미 스벅에 들어와서 공지하면서 놀고 있는중~




오늘 잼있게 놀아보아요~~~ 아잉 씐나~

엮인글 :

병아리삐약♥

2013.02.07 17:17:09
*.70.27.77

부럽네여 ㅠㅜㅜ부산가고싶으어요~~

르샤마지끄

2013.02.07 17:23:35
*.202.121.114

가.. 고.. 싶지만..
근무입니다 ㅎㅎ
9시30분에 퇴근 ㅠㅠ

야수파

2013.02.07 17:23:56
*.20.65.44

담에 유부남3으로 참석예약 ㅡㅡ;;;

RockQ

2013.02.07 17:27:14
*.226.222.130

우와~벙개가 부산스럽겠어요^^

볼매명수

2013.02.07 17:30:01
*.234.197.133

안망설이는데 부산은 넘멀어요ㅠ

조르

2013.02.07 17:35:28
*.226.211.180

재밌게 노세요 ㅜㅜ

Ara

2013.02.07 17:46:28
*.244.158.64

지금 4명 모였습니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여들 오세용~~

황금발

2013.02.07 17:47:12
*.102.253.240

맛난거 많이 드세요

8번

2013.02.07 18:42:40
*.226.204.69

부산 벙개는 정말 좋을듯요. 해산물 메뉴가 참 많죠우^^

심즈

2013.02.07 18:45:37
*.223.3.34

지각. ㅠㅡ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52
67333 음... 날씨가 무쟈게 춥네요. [6] 116kg곰보더 2013-02-07   339
67332 혼자 사시는분 계시나요? 아 힘드네요~ㅜㅜ [18] 힘들다 2013-02-07   309
67331 솔로보딩중.. [11] 신월동주민 2013-02-07   307
67330 이번 설 보너스는 많이 받으셔서 소고기 사묵으러 가시나요? [5] 채연채민 아빠 2013-02-07   327
67329 다사다난 5편, 수정하니 完. 아 홀가분하다.ㅋㅋ [27] SoulB 2013-02-07 2 305
67328 이제 시즌도 끝나가고 슬슬 봉인을 풀어야될때가 다가오네요. [5] 나야링 2013-02-07   332
67327 아아아아아 핸드폰 ㅜㅜㅜㅜ [1] 약수겐지 2013-02-07   336
67326 추천 50 도전... ASKY 복귀중 [17] 조르 2013-02-07 4 264
67325 우울하네요 [19] 덴드 2013-02-07   287
67324 108배 어렵네요 ㅋㅋㅋ [3] 과체중보더 2013-02-07   288
67323 하루에 한번 올라오는 꾸준글이지만 [9] 바보더 2013-02-07   309
67322 혹시 84라인은 없나요.... [40] 께옹께옹 2013-02-07   339
67321 흐헝....저도조기퇴근ㅠ [5] 루롤프사슴코 2013-02-07   304
» 오늘 부산 벙개 오시는 분들,, 그리고 망설이시는 분들~ [10] Ara 2013-02-07   303
67319 지산 심야타신분.... [6] 똥두 2013-02-07   331
67318 저녁........냠냠냠냠 [92] 병아리삐약♥ 2013-02-07   290
67317 내일 보너스가 들어온다네요.... [14] 우왕ㅋ굳 2013-02-07   209
67316 설연휴 보너스가 들어왔네요.... [28] 세르난데 2013-02-07   342
67315 빨리 뛰쳐 나가고 싶어요.ㅜㅜ file [28] 윤쟈 2013-02-07   310
67314 같이타요 글 같은거 보면 [29] 쌍문동아무개 2013-02-07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