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헬멧에 턱부분잠그는 똑딱이가.....날라가버렸네여.ㅠㅠ 요것만 어찌구해볼라했는데...스키장수리센터랑 인근샵에 구조요청했더니..... 없다네여..
요딴건 어찌해야할까여...ㅠㅠ
학동샵에가는수밖에없나여??
엮인글 :

남쑤

2013.02.07 21:31:30
*.117.240.18

수선집에서 기존 똑딱이 떼고 다른 똑딱이로 교체가될지도 모르겠네요

RoseDew™

2013.02.07 22:30:45
*.7.53.30

저도 부러져서 헬맷 교체했다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79
72892 나이키 줌 DK 어떤가요? [2] 따지지마 2013-02-08 565
72891 입문자용 장비 문의드립니다. [4] 내그늘안에서 2013-02-08 573
72890 0809 스모킨 vixen을 학동에 있는 다우x샵에서 09년 겨울에 샀는데요... [2] 112535 2013-02-07 546
72889 나이트로 보드 A/S문의 [1] lns5329 2013-02-07 520
72888 스키장에 어그신고 가도 되나요?? [12] ㅛㅗ 2013-02-07 636
72887 요즘 살로몬 데크 현금할인 얼마나 해주나요? [4] 이나중보드부 2013-02-07 578
72886 토턴시 중급이상의 슬로프에서 후경으로 타는것 같아요 ㅠㅠ [7] 인생이스크류바 2013-02-07 525
72885 왁싱키트 질문입니다. [1] 널리팝 2013-02-07 710
72884 WSF 봐도 될까요 ㄷㄷ [2] 뿌라스 2013-02-07 574
72883 바인딩 부품이 사라졌네요. 봐주세요. file [6] 엔젤스카이 2013-02-07 579
72882 휘팍행 버스 미예약 승차 문의 [4] 부흥로타리 2013-02-07 550
72881 3년전 이월상품으로 보드복 사는거 괜찮을까요?? [11] dlalwls0817 2013-02-07 541
72880 보딩 강좌 질문입니다~ [3] Croove_952514 2013-02-07 371
72879 세일 마니하는곳 좀 알려주세용!!! [2] 그거 2013-02-07 500
72878 모스 T.W.F.D 타보신분? 사이즈도 문의요^^ [8] 웨인김땅 2013-02-07 536
72877 오크밸리 내일 몇시까지 하나요??? [1] 찌찌찌 2013-02-07 571
72876 12-13 시즌 용평 시즌권 가격요 [7] 8번 2013-02-07 551
72875 오피셜 플렉스궁금합니다 [7] 호요보더 2013-02-07 459
» 헬멧똑딱이ㅜㅜ [2] サクラ 2013-02-07 480
72873 장비 구매를 위한 리서치~ 고수분들의 작은 조언이 초보에겐 큰 도움이 ... [6] 역삼조대리 2013-02-07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