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가 작은 편이라ㅠ

 

첫보드 올라운드용으로 148~150 생각하고 있는데

 

나이트로 데크는 다 긴가요?

 

여자용도 괜찮은게 있는지.. 답변 부탁드려요

엮인글 :

비로거쩜넷

2013.02.09 09:48:30
*.62.163.7

남자분이시면 남성용라인 타세용~~짧은것도 있습니다

jdeng89

2013.02.09 09:53:33
*.39.94.227

홈페이지에서 보니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는

 

판테라는 160부터 t1.5는 153부터 드라구요;

비로거쩜넷

2013.02.09 10:13:52
*.62.163.7

그럼 브랜드를 바꾸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여성용은 비추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10
73035 헝글 친구? [2] 메잇카 2013-02-09 549
73034 장비 구입 문의드립니다~~~~ [5] 뻠띡 2013-02-09 424
73033 장터에서 복합권구매 안전할까요?? [3] 시봉 2013-02-09 674
73032 그레이 데크 잘아시는분~~ 이나중보드부 2013-02-09 467
73031 0809 스모킨 vixen을 학동에 있는 다우x샵에서 09년 겨울에 샀는데요...... file [8] 112535 2013-02-09 549
73030 www 쓰시는 분들~ 바인딩 궁합 최고는 어떤건가요? [11] 올라운드보더 2013-02-09 434
73029 데크구입시기 문의? [9] VOTEILE 2013-02-09 566
73028 보딩중에 바인딩스트랩 분실시 어찌해야죠 [4] 캐귀여워 2013-02-09 620
73027 요고글 못구할까요 ㅜ [1] 시봉 2013-02-09 465
73026 대명 비발디 맛집좀 알려주세요~ [6] 낯선 2013-02-09 648
73025 말라뮤트 vs 라쉬드..어떤게 좋을까요?? [14] 거북이와두... 2013-02-09 491
73024 부츠끈 잡아주는 부분 부러짐..좀봐주세요ㅜㅜ file [2] 육백만불 2013-02-09 492
73023 토턴시 고관절 접기 [4] 와이파이턴 2013-02-09 541
» 나이트로 데크 길이가 다 긴가요?; [3] jdeng89 2013-02-09 493
73021 웰팍 아이폰 충전할때 있나요?? [6] 오승현_1001288 2013-02-09 578
73020 바인딩 플렉스 문의 드려요 .. [4] 마언러미니 2013-02-09 630
73019 오늘 대명비발디 원정가는데요 ~ [1] 낯선 2013-02-09 491
73018 다음주월요일 오후에 비발디사람 장난아니겟죠?? [3] 시봉 2013-02-09 447
73017 바인딩 각도 Setting 질문 드립니다. [2] 석상근 2013-02-09 579
73016 lobster데크가 인기가 좋은가요? [3] 게맛살 2013-02-09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