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본사 복귀한지 이제 한달 정도 됐는데..

오늘 출근길에 첨 보네요.

회사 바로 앞에 휘팍 셔틀......

 

그랬구나...

그랬던거구나.....

휘팍이.. 코앞이었구나.....

엮인글 :

SoulB

2013.02.12 08:33:50
*.169.236.197

지못미........

몸에좋은유산균

2013.02.12 08:40:36
*.151.219.139

저도 출근길에 매일 대명 셔틀을 만나죠...항상 길가에 보드백 들고 서있는 사람들 보면 눙무리...ㅜㅜ

메잇카

2013.02.12 09:28:22
*.128.34.221

한달만에 보셨다니...얼른 탑승 !!!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671
68050 금욜에... [8] 뭐?보드? 2013-02-12   126
68049 춘천에 산다는건... [4] 리브라 2013-02-12   292
68048 지금 휘팍에 계신 여자님들!!! [13] 미스유곧뻗어 2013-02-12   282
68047 아 귀차니즘 ㅠㅠ [2] 곤지암솔로잉 2013-02-12   286
68046 기분좋은 하루입니당ㅇㅇ [2] 메잇카 2013-02-12   293
68045 무릎이 많이 좋아져서 오늘 출격합니다 ㅋㅋ [9] 곤돌라뺑뺑이 2013-02-12   231
68044 작년까진 몰라서 좋았는데.... [8] 재유리 2013-02-12   304
68043 달과장님 edps 강습 신청 받습니다. [29] SoulB 2013-02-12   127
68042 보드복 입고 출근했다요 file [36] 한채영 2013-02-12   252
68041 아침부터 뻘짓 ㅜㅜ [11] 무한낙엽2년차 2013-02-12   285
68040 일상으로 컴백!!! [1] 간지주세요 2013-02-12   126
68039 장비를 바꿨는데요,,, [4] 엄뿡 2013-02-12   357
68038 좋은 아이템 발견!! [7] 솔라솔라시 2013-02-12 1 285
68037 설 연휴 보딩 후기, ㅋ [28] 오리427 2013-02-12   307
68036 나에겐 에덴동산은.. 무리엿다... [7] 르샤마지끄 2013-02-12   288
68035 다들 어딜 가셨나.. [8] 서울시민 2013-02-12   182
68034 일상으로 왔네요 오크로 달료! [7] 똥누다쥐낫어 2013-02-12   313
68033 스맛폰을 1년 넘게 썼는데도 잘 몰랐던 것 [10] 황제우스 2013-02-12   294
68032 병원 보냈습니다ㅠㅠ [8] 말리 2013-02-12   260
» 회사 앞에 셔틀이 [3] chocojun 2013-02-12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