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60cm인 여자가 카예 3xl정도면 힙삘 날까요? 4xl를 입어야 하나용? 혹시 주변에 입으신 여성분들 계시면 조언좀 부탁드려요 ㅠㅠ
엮인글 :

그댄안녕

2013.02.15 14:47:13
*.226.213.195

4엑스엘 추천합니다
여성분들 후드입은거보면
무릅정도까지 내려와야 귀엽더라구요
너무길어서 싫다시면 3엑스엘~~

요로밍

2013.02.15 16:03:31
*.223.37.40

저는 163인데 4엑스는 너무길고 컸어요ㅎㅎ3엑스가 이쁜거같아요 무릎까지 내려오는거원하시면 4엑스하세요ㅎㅎ

말배추

2013.02.15 22:20:47
*.233.51.226

3엑스라지면 충분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0
73634 살로몬 오피셜 추천 1112 vs 1213 vs 1314 (사진) file [16] 오브셔 2013-02-15 499
73633 시즌방 게스트가.... [11] 말리 2013-02-15 422
73632 (구피)스탠스을 조절후 왼쪽 안쪽 무릎이 아픕니다. 왜그런지요? [4] 끝을보자보드야 2013-02-15 436
73631 베어스타운 13/14 시즌권 구매 관련 [3] 사과과 2013-02-15 425
73630 ROME SDS BLUE vs SALOMON OFFICIAL 데크선택ㅠ.ㅠ [4] 깜찍초야 2013-02-15 705
73629 1213 롬 앤썸 타시는 유져 님들.......질문이요? [8] 에어울프 2013-02-15 567
73628 G마켓표 199,000원짜리 풀세트 지르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29] 헝글칸쵸 2013-02-15 591
73627 0.1톤 입문장비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도와주세요. [16] 116kg곰보더 2013-02-15 392
73626 나이트로 쇼군, 파크에서 가지고 놀기 좋을까요? [3] 인도유랑 2013-02-15 480
73625 휘닉스파크 익X트림왁스 판매점 질문좀. [5] 보노보딩 2013-02-15 526
73624 셔틀 만석이라는데.. [1] 뭘해도꼬꼬마 2013-02-15 296
73623 헬멧 박스에 들어있는 스펀지?? [4] 루엣D.s 2013-02-15 535
73622 고글 재고 많은 사이트 좌표 좀... [4] 스틸라 2013-02-15 473
» 여자 카예 후드 사이즈 [3] Dm.킨지 2013-02-15 437
73620 왼발 발날이 아파요 [6] 하쿠나마탓타 2013-02-15 834
73619 용평 리조트 주차장 위치 좋은곳좀 알려주세요~!ㅎㅎ [4] 수유리차도남 2013-02-15 813
73618 네썸머 에보랑 플랫스핀리밋 질문좀요 [3] UFC 2013-02-15 411
73617 레귤러 왼쪽 발목통증.. [5] 담비마망 2013-02-15 535
73616 잘 넘어지는법을 아시는분들 [25] 블루레인이야 2013-02-15 1372
73615 비기너턴 중에 엣지가 박혀서 자꾸 넘어져요. [11] 티르나노그 2013-02-15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