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는곳은 USS2랑 일본사이트 달랑 두 군대 입니다...

하지만 두 군대 모두 전 품목 품절ㅠㅠ

 

유명 브랜드에서 나오는 그런 스노우보드복 말고.. 전문적으로 트렌디한 스노우보드복을 만드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ㅠㅠ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엮인글 :

씨밀레

2013.02.17 19:03:11
*.100.209.197

솔직한 제생각은 국내커스텀보드복도
요즘은 제품이 좋아졌지만 비슷한 가격이라면
브랜드제품을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비바

2013.02.17 21:54:19
*.55.97.57

어슼투, 엑섹스코드, 하우스텡보스, 오쿵별, 휼팝, 히칵루,

블뢍쉬마틴, 리미튀드매냐, 아이수피치, 난어클락, 카렉타, 카옉, 본투롸두

 

등등....많슴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82
73814 완전 그라운드크릭용 데크 뭐가 있을까요? [5] 와이어드 2013-02-17 322
73813 하이원 올라갈때는 어떻게 가나요? [3] 시크한루나씨 2013-02-17 342
73812 새부츠 사면 원래 발이 저린가요?. [6] 새부츠 2013-02-17 349
73811 부츠질문 32 FT86 [4] 쿠루륵 2013-02-17 453
73810 토턴시 발이 뜨는 문제ㅠㅠㅠ [11] spr 2013-02-17 349
» 스노우보드복 구매 어떻게 해야할까요? [2] 쿠르쿠르리 2013-02-17 463
73808 데크 고민중인데.. 더 고민이 있습니다 ㅜ.ㅜ [9] 마카오박기범 2013-02-17 442
73807 스파크에보드실기!!! [4] IF레몬 2013-02-17 528
73806 동영상 게시판에 개인영상 올리는데 오프닝시 브랜드 로고 넣는것은 무... [6] 명지대미용실 2013-02-17 505
73805 바나나와 패플 뭐가 더 라이딩에 나을까요? [7] 마카오보더 2013-02-17 471
73804 제가 4~5월에 첫장비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5] jyj871205 2013-02-17 204
73803 오늘 웰팍 야간 설질 어떨까요 ~ [2] 애완개리온 2013-02-17 489
73802 첫 장비 +_+ (부츠 조이는정도,그라운드 트릭 연습 문의) [2] 초록_1001096 2013-02-17 436
73801 스파크에보드실기!!! [1] IF레몬 2013-02-17 551
73800 바인딩세팅 문의요 [4] ⓟⓘⓝⓚ키티 2013-02-17 197
73799 레귤러분 구피연습 어떻게 하시나요?? [9] 보드를 글로... 2013-02-17 397
73798 버튼 고어텍스 장갑 구성품중에 로션같은 것.. [6] sherlock78 2013-02-17 477
73797 초보 데크길이 질문 [17] 커피는원두 2013-02-17 356
73796 카빙연습하실때 진짜 어떤 느낌이 확왔다 이런분 없으신가요? [22] 시봉 2013-02-17 517
73795 Sp [2] 안전제일 2013-02-17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