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평일보더에서 주말보더로 바뀌니....

 

그냥 죽을 맛입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매일매일 더욱 더 가열차게 탈껄....

 

그래도 열심히 탔는지....

 

살도 쫌....

 

빠지고.... 하체만 ㅋㅋ

 

발살?도 빠져서 발이 2mm정도 줄어들었네요.... 발볼도 1mm 정도 줄었고요.....

 

이제 실측치 265mm에 발볼은 104mm 나오네효

 

발등도 좀 줄은거 같고...

 

 

 

 

각설하고

 

 

퇴근 후 가까운 곳에가서 야간이라도 타면서 시즌을 마무리 하고 싶은데....

 

몸이 천근만근이라.... ㅠㅠ

 

겨우겨우 왁싱만 하고 이렇게 헝글질만 하고 있네요....

 

에휴...

 

열심히 벌어서 다음시즌 시즌권도 사고 부츠도 지르고 해야죠

 

다들 열심히 벌어봅시다!

 

 

엮인글 :

제천

2013.02.20 23:28:00
*.186.5.139

다음 시즌엔 낙옆 완성을...읭? ㅎㅎ

BackThree

2013.02.20 23:32:12
*.216.65.187

저와 같은분이 여기... ㅜㅜ

주말인파속에 타는건 정말이지

clous

2013.02.20 23:51:16
*.64.75.85

다음시즌엔 다치지 않기.... ㅠㅠ

거모동호랑이

2013.02.21 05:52:37
*.111.2.240

낙엽부대...정설부탁 해요

대팔이o

2013.02.21 08:01:59
*.244.197.28

주말에 가고 싶어도 그 한주에 피곤함에 쩔어 시즌권을 끊어놓고도 별루 사용을 못하고있네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836
69272 대명 비발디 가는 셔틀안에세... [4] 거모동호랑이 2013-02-21   360
69271 역시 회사에만 오면 시간은 안가네요... file [16] BUGATTI 2013-02-21   237
69270 출석체크 헤헤..>< (해보고싶엇..흐규ㅠㅠ) [26] babodrum 2013-02-21 1 293
69269 히히 버스 탓습니다... [8] 르샤마지끄 2013-02-21   292
69268 출근.....ㅠ.ㅠ (새벽에 잠을 못잤어요..) file [6] BUGATTI 2013-02-21   287
69267 오랜만에 접속했네요.ㅎㅎ [2] 666_842245 2013-02-21   346
69266 용평 원정 후기 올려요 :^) [13] 스틸라 2013-02-21   336
69265 굿나잇~~~ [26] 병아리삐약♥ 2013-02-21 1 334
69264 USS2 & 헝그리보더 트릭 클리닉 늦은후기...'_' ;;; [5] 엘레강 2013-02-21 1 274
69263 저도 올해 마지막 택배이기를..... [4] 곰돌이돌돌이 2013-02-21   290
69262 오늘은 다이아몬드... [11] 헥토르 2013-02-21 1 335
69261 엑스티엠 에서 익스트림 스노우보드 방송하네요 [4] 러브석이 2013-02-21   367
69260 이번 시즌엔 스키를 디게 잘타지고 싶었는데요... [4] 꼬부랑털_후... 2013-02-21   344
69259 시즌도 다 끝나가는데.. [10] 워니s 2013-02-21   241
69258 내일이 디데이네요. [9] MuMu 2013-02-20 1 271
69257 배가 너무 아파요 [11] 신대방불쇼 2013-02-20   305
69256 내일이 지나면 금요일~ [10] 林보더 2013-02-20   267
» 평일보더에서 주말보더로 바뀌니..... [5] 아릴라 2013-02-20   368
69254 ㅎㅎ 출동준비 하구 피시방 입니다. [14] 르샤마지끄 2013-02-20   292
69253 여자친구만들기? [23] 얄야리 2013-02-20   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