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07-08시즌 이후로 보드 접었는데..

시즌 때마다 가끔 접속해 눈팅만..

이제 아이도 4살 됐으니 다음 시즌부터는 보드 탈 수 있겠죠..??ㅎㅎ 

다른건 다 처분 했지만 아직도 아이리스 타입r과 캐피타 인도어를 추억으로 소장하고 있는 666이었습니다..

엮인글 :

샤오사랑

2013.02.21 03:08:08
*.219.53.63

방가워요 ^^

딜런

2013.02.21 03:20:30
*.36.131.172

저도 06.07스키접고 작년부터 보드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96
69278 휘팍도 눈이 옵니다+■+ [7] 그냥총각 2013-02-21   259
69277 꺄옥~~~비발디 가는길 눈빨 날리내요~~~ [4] 거모동호랑이 2013-02-21   319
69276 아웅~졸려~~ [3] 林보더 2013-02-21   312
69275 웰팍 눈와요 ! [4] 애완개리온 2013-02-21   297
69274 목요일 아침반 문열어요(출석하세요) [94] 내꺼영 2013-02-21   340
69273 하이원으로!! [2] 뭐?보드? 2013-02-21   314
69272 대명 비발디 가는 셔틀안에세... [4] 거모동호랑이 2013-02-21   362
69271 역시 회사에만 오면 시간은 안가네요... file [16] BUGATTI 2013-02-21   238
69270 출석체크 헤헤..>< (해보고싶엇..흐규ㅠㅠ) [26] babodrum 2013-02-21 1 293
69269 히히 버스 탓습니다... [8] 르샤마지끄 2013-02-21   292
69268 출근.....ㅠ.ㅠ (새벽에 잠을 못잤어요..) file [6] BUGATTI 2013-02-21   291
» 오랜만에 접속했네요.ㅎㅎ [2] 666_842245 2013-02-21   347
69266 용평 원정 후기 올려요 :^) [13] 스틸라 2013-02-21   336
69265 굿나잇~~~ [26] 병아리삐약♥ 2013-02-21 1 337
69264 USS2 & 헝그리보더 트릭 클리닉 늦은후기...'_' ;;; [5] 엘레강 2013-02-21 1 274
69263 저도 올해 마지막 택배이기를..... [4] 곰돌이돌돌이 2013-02-21   291
69262 오늘은 다이아몬드... [11] 헥토르 2013-02-21 1 335
69261 엑스티엠 에서 익스트림 스노우보드 방송하네요 [4] 러브석이 2013-02-21   367
69260 이번 시즌엔 스키를 디게 잘타지고 싶었는데요... [4] 꼬부랑털_후... 2013-02-21   344
69259 시즌도 다 끝나가는데.. [10] 워니s 2013-02-21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