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엣징을 하면 유효엣지가 줄어드나요?  갑자기 궁금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달려라똥파리

2013.02.22 04:05:34
*.111.4.220

유효엣지가 줄지는않습니다. 예를들어 레이싱 스탈의 각도는 베이스엣지 1도 사이드엣지 89도입니다 기본 90도 엣지를 자신의 스탈에 맞게 튜닝하신다면 훨신더 좋으실거에요.

no브레이끼

2013.02.22 04:16:22
*.7.29.58

와우~~늦은시간에..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샤오사랑

2013.02.22 07:29:49
*.152.10.180

유효엣지: 설면에 실제적으로 닿는 엣지의 길이에요

엣징한다고 변하진 않습니다

날카로워지죠 ㅎㅎㅎ 그립력 향상!!

귤!!!

2013.02.22 10:26:12
*.223.133.142

엣징 자체만으로 변하진 않지만, 티튠을 많이 하면 유효엣지가 짧아 질 수 있습니다.

닌자보더~

2013.02.23 20:57:40
*.139.165.210

No!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29
74250 나이키 줌포스 끈 구입 어디서하나요? [1] 따지지마 2013-02-22 522
74249 휘팍 콘도 와이파이 쓸수있나요~?? [4] 딩구르르 2013-02-22 579
74248 갈비뼈 금간건거요? [18] 탁구 2013-02-22 6269
74247 휘팍 모텔 질문좀여(급합니당) [2] 비용 2013-02-22 718
74246 강촌앨리시안 근처 호프/닭갈비(빠르게 부탁드려요:D) [2] d하하b 2013-02-22 796
74245 곤지암리조트 슬로프 질문~ [8] 사일로_849477 2013-02-22 490
74244 웰팍 오전권 남으시나요?... [1] ☜RABBIT☞ 2013-02-22 622
74243 슬라이팅턴 궁금합니다(하이원) [2] 파우스트1 2013-02-22 327
74242 오늘학동가서 부츠사려는데요... [3] 이조장 2013-02-22 558
74241 장비를 사서 타는데요.. 왼발 발바닥 중간이 너무 아파요 ㅠㅠ [3] 골이 2013-02-22 722
74240 홀덴 퍼피다운 11/12 vs 12/13 file [5] 오춘이 2013-02-22 478
» 엣징에 관해 궁금합니다~~~ [5] no브레이끼 2013-02-22 554
74238 xxxl 헬멧 있나요? ㅠㅠ [9] 머리가;; 2013-02-22 977
74237 모핀이라는 보호대 어떤가요?? 바보킴v 2013-02-22 395
74236 셀프왁싱 질문! [5] alt_tab 2013-02-22 505
74235 일본에서 요넥스나 011데크 시세가 어떤가요? [4] 아르르륵 2013-02-22 581
74234 여성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라이딩+트릭) [5] 깽이브이 2013-02-22 441
74233 오가사카 프리스타일 데크 어떤가요??? [1] 비타민워터... 2013-02-22 393
74232 바탈레온 데크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3] alt_tab 2013-02-22 2160
74231 엣지에 유성매직~~ [2] 꿀래님 2013-02-22 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