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홀로그램 구매를 하였는데

포워드린 과 하이백 로테이션이 하나로

구성되어있어서 세팅에 애를 먹고 있습니다

하이백 로테이션을 하면서 포워드 린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홀로그램 사용하시는

분들께 자문 구해봅니다... 

현재는 포워드린만 해놓은 상태이고요

포워드린을 한 상태에서 다른 한쪽을 위치를

조절해서 하이백 로테이션을 하면 되는 것

인지요?
엮인글 :

남쑤

2013.02.22 17:50:05
*.117.240.92

홀로그램인데 로테이션 하려고 돌려봤는데

15/-9임에도 데크와 평행이 될 정도로 돌아가지 않아서 원래대로 돌렸어요 ㅜㅜ

 

DER

2013.02.22 20:18:57
*.70.249.9

살로몬 코리아에 문의 해보니 애초에 하이백 로테이션을 고려하지 않은 제품이라고 하더군요...ㅜ.ㅜ

아무래도 유동적인 힐컵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이백 모양도 비 대칭이라서 로테이션 없이 어느 정도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되네요 ㅠ.ㅠ

조르

2013.02.22 20:25:55
*.226.211.216

하이백 로테이션 굳이 하실 필요가...

Alkoala

2013.02.23 14:33:44
*.219.62.70

호로그램 사용하고있습니다.  

shadowfit technology 를사용하는 바인딩이라 하이백 로테이션이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바인딩들와 달리, 홀로그램은 힐튼할떼 에너지가 항상 케이블 전체를 통해 전송되기 때문입니다


다른 바인딩은 힐턴할떼 에너지가 전송되는 지점이 한군데입니다 (하이백 플라스틱 돌출부가  뒤꿈치 컵을 만나는부분).

그래서 데크 랑 하이백이 평행하지않은경우, 에너지 트랜스퍼 가 들돼지요.


저는 그냥 forward lean 만 부츠에맛게 조정하고 탑니다...  저긍후 100%만족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55
74305 곤지암 스키장 안에 편의점에서 술 판매하나요? [4] 머냐그눈빛은 2013-02-22 407
74304 부츠 선택 도움좀 부탁드려요 [3] 워니s 2013-02-22 400
» 살로몬 홀로그램 하이백 로테이션 질문 드립니다 [4] DER 2013-02-22 820
74302 보드코리아와 한국버튼스노우가 같은 회사인가요? [11] 웅스 2013-02-22 596
74301 여자사람 첫장비 도와주세요!! [8] ranyrany 2013-02-22 431
74300 스노우보드 [4] 재밌는보더 2013-02-22 556
74299 장비 구입에 대해 좀 알려주세요 [2] 변화무쌍 2013-02-22 424
74298 트릭목적 정캠데크사려고하는데, 바인딩 질문좀여 [2] 비비양 2013-02-22 529
74297 에덴벨리... [10] 소주왕 2013-02-22 472
74296 강원랜드영업시간 [3] 머머머12 2013-02-22 611
74295 시즌버스에서의 가방분실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3] 배고파잉 2013-02-22 650
74294 어드밴스드 슬라이딩 숏턴 질문좀요ㅋ [2] 에디베더 2013-02-22 354
74293 휘팍에서 하이원 가는 법 알려주세요ㅠ [3] 보딩보딩열매 2013-02-22 526
74292 보드 타고나면 무릎 아프세요?? [11] 에고고 2013-02-22 498
74291 장비들고 이동 하실때 어떻게 하세요? [5] 파주보더 2013-02-22 573
74290 릴레이프로 vs 플로우 [2] 루나소야 2013-02-22 185
74289 데크 사이즈 문의좀여...ㅠㅠ [3] 낙엽으로세... 2013-02-22 491
74288 바인딩 데크 균형 사진다시올려봅니다 ;; 왕초보라..알려주세요 ㅜㅜ [4] 임민우 2013-02-22 545
74287 핫왁싱할때리무버..이거써도되나요???ㅋㅋ file [5] 구짜♪ 2013-02-22 530
74286 스키장 애완동물 동반 가능한가요?? [6] 강쥐맘 2013-02-22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