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핫핫핫왁싱

조회 수 388 추천 수 0 2013.02.24 08:47:37
8시에 도착해서 준비하는데 베이스꼬라지가....

양쪽 엣지 주변이 맑고 깨끗하고 자신있게 새하얗네요

핫왁싱맡기고 스키하우스 구석에 짱박혀 멍잡는 중이에요

시츄님은 오늘도 날 버리고 곤도라타고 슝~ 올라가시고

초식남님은 절 피하는중

앞으로 40분을 더 멍잡아야 합니다ㅜㅜ

뭐하지....곤돌라나 타고 올라갔다 다시 내려올까;;
엮인글 :

몸에좋은유산균

2013.02.24 08:49:30
*.151.219.139

꽃보더 스캔을 뙇!!!

덴드

2013.02.24 08:59:40
*.223.60.128

코인락카 구석에 짱박혀 있어서 스캔이 안되는ㅋㅋㅋ

볼매명수

2013.02.24 08:51:44
*.234.197.131

혹시휘팍이신건가요?ㅎ

덴드

2013.02.24 08:59:57
*.223.60.128

넵 휘팍요

볼매명수

2013.02.24 09:02:31
*.234.197.131

저도 은성남매와 버스타고 왔어요ㅋ
지금 저만 곤돌라안이요ㅋㅋ

덴드

2013.02.24 09:02:56
*.223.60.128

이따봐요~~

SoulB

2013.02.24 09:02:13
*.169.236.197

이미 하얗게 된 건 왁싱해도 소용 없더라구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제동주민

2013.02.24 09:03:16
*.246.71.105

핫왁싱하면 하얀거 다 지워져요 ;;

SoulB

2013.02.24 09:16:02
*.169.236.197

오잉 ㅡ;;;
저 탈 때 마다 왁싱해요오~^^;;(탈 때 마다 기본 콜드왁싱, 라이딩 2~3회에 한 번 핫왁싱)

안지워지던데욥... (왁싱 할 당시에는 지워진것 처럼 보이긴 해요)
일례로, 물티슈로 스윽 닦아도 없어진 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타면 다시 허옇게 돌아오는...

자연사랑74

2013.02.24 09:02:14
*.65.146.118

은성이와 눈싸움을............ㅎㅎㅎ

홍제동주민

2013.02.24 09:02:36
*.246.71.105

히팍이시면 꽃보더구경하셔야죠~

조조맹덕

2013.02.24 09:02:50
*.36.139.94

휘팍에 셀프 핫왁싱 되는곳이 있음 좋겠네요 힘들겠지먄 ㅋ 시즌방이라도 해야하나..ㅋ

달다구리

2013.02.24 09:06:36
*.253.66.112

제 락카에서 제 데크도 빼다가 왁싱 좀..

볼매명수

2013.02.24 10:04:40
*.234.197.131

달과장님 안와요?

병아리삐약♥

2013.02.24 09:17:17
*.7.19.23

ㅋㅋㅋㅋ꽃보더 찾기가 가장 현명할듯...

I보라향기I

2013.02.24 10:04:04
*.223.135.36

헉 혼자 멍때리고 계시는구나;;;ㅋㅋ 꽃보더 구경이 쵝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050
69755 왁싱 효과가 있긴하네요 ㅎㅎ [4] 견과류 2013-02-24 1 384
69754 갯츠비님! [10] 그까이꺼! 2013-02-24   395
69753 지금 현재 휘팍입니다. . . [7] 행복요리사 2013-02-24   409
69752 얼라리오.. 이리저리 댓글달다 보니 잉여레벨 상승 6이네요 ^^ㅋ [4] 르샤마지끄 2013-02-24   412
69751 아.. 화욜에 하이원에.. 비가온다니 비가온다니!!! [13] 르샤마지끄 2013-02-24   345
69750 부츠바뀌신분있나요 [1] 땅꼬맹위 2013-02-24   406
69749 어제 휘닉스파크를 다녀왔지요... [9] 루롤프사슴코 2013-02-24   396
69748 기대해 봅니다~! 원투쓰리 2013-02-24   305
69747 잉여레벨 상승! [10] 곤지암솔로잉 2013-02-24   336
69746 반딩 묶을때도 고글은 필수인가봐요 [16] 퉁실이 2013-02-24 2 419
69745 화이트스트로베리와 함께하는 헝그리보더 "Fun Clinic vol.10" 흔... file [14] SoulB 2013-02-24   369
69744 화요일날가려는데.. [1] YanGil 2013-02-24   424
69743 겟빳소에서... [11] サクラ 2013-02-24   389
69742 막보딩에 흥분해서 고글 부셔먹음 [3] 프레디오버 2013-02-24   415
69741 보드가 쳐다보기도 싫어질때.... [6] 긴지 2013-02-24   326
69740 어제 강촌... 새 장비 개시!ㅋㅋㅋ(수정) [34] 병아리삐약♥ 2013-02-24 2 344
» 핫핫핫왁싱 [16] 덴드 2013-02-24   388
69738 곤지암에서 폰 두번 잃어버린 사연..ㅠ [1] 크로빙 2013-02-24   406
69737 어색한 이 시간.......... [17] 자연사랑74 2013-02-24   332
69736 헝글 이상한데요... [1] 재퐈니 2013-02-24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