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로 m 쓰고 있는데요. 뭔가 좀 짱구 같아 보여서 --;

 

pco 나 trace 등 이쁜 다른 헬멧이 눈에 들어오긴 한데..

 

사이즈가 맞는지도 몰겠고..

 

지로 m일때 위에 언급한 브랜드 사이즈는 대충 어느정도 맞나요?

 

아 그리고 안에 사이즈 조절 스폰지는 다 있는가요? pco나 trace는..

지로는 있어서 걸루 대충 사이즈나 아픈데 누르는 부분  조절이 되더라구요

엮인글 :

夢[몽냥]

2013.02.24 21:57:29
*.7.53.73

샌드박스 s/m사이즈 추천이요

트레이스 아시안핏m 사이즈도 괜찮으실 듯

조조맹덕

2013.02.24 23:16:18
*.32.154.73

사이즈는 대충 비슷하군요

알나슬

2013.02.24 22:19:57
*.192.196.6

poc가 젤 예쁜 듯

조조맹덕

2013.02.24 23:16:02
*.32.154.73

가격도 젤 비싸죠 ㅠㅠ 사이즈는 어떤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51
74445 리바운딩 관련 질문입니다 [7] 멀리 2013-02-24 368
74444 부츠깔창 질문드립니다. [4] 쎄~이!! 2013-02-24 570
74443 중고 보드장비문의 [2] 올겨울 2013-02-24 390
74442 바인딩 사이즈때문에 고민입니다 [2] 롤링스톤즈 2013-02-24 378
74441 내년 장비 구매..확인 꼭 부탁드릴께요. [1] 로맨틱Cavalry 2013-02-24 762
» 지로 m 헬멧 쓰는 중인데.. 타사 이쁜 헬멧 사이즈 추천요~ [4] 조조맹덕 2013-02-24 572
74439 데크 질문 드릴께요 불쏘 2013-02-24 435
74438 데크 질문좀 드릴게요... [2] 천은o 2013-02-24 425
74437 살로몬 디스크 바인딩.. 나사 교체 되나요? [4] 조조맹덕 2013-02-24 575
74436 캐피타 나스 랑 유니티 프라이드 중 추천좀 해주세요 [6] Encap 2013-02-24 656
74435 혹시 보드 타다가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 해보셨나요? ㅜㅜ [28] 지ㅁ스ㅇ 2013-02-24 567
74434 말라뮤트 rk30 vs 칼리버 추천좀요 [5] 알곤 2013-02-24 733
74433 모스데크 바인딩 전용나사요 [3] 최야성 2013-02-24 596
74432 조인트크루 강습영상중에... [2] 나씽씽 2013-02-24 956
74431 오크밸리 상급이랑 중급이랑 차이 많이 나나요? [11] woooh 2013-02-24 604
74430 스노우 보드 수리... file [2] 덕유산리조트 2013-02-24 827
74429 FTWO random 데크 정보좀 주세요 [3] 조선인KJ 2013-02-24 589
74428 모스가므 타고계신분들이나 토토타고계신분들 [11] The One 0.5 2013-02-24 627
74427 신상 살로몬 xlt162 있는샾 알려주세요~ [5] 오락가락 2013-02-24 590
74426 데크 재고가 하나밖에 안남았다고하는데.. [7] 에레시크 2013-02-24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