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은 버스비 안내는 쪽으로 바뀌었더군요.

엮인글 :

오목교 초식남

2013.02.25 18:45:04
*.87.63.236

왕복 3만원이라고 공지 떠있습니다~ 매년 액수는 달라도 돈을 받아 왔기 때문에 갑자기 무료로 바뀌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읍다

2013.02.25 18:55:12
*.143.27.41

더 심한건 시간대입니다 서울발 10시가까이출발해서 귀가행은5시쫌넘어서 출발하네요

셔틀비3만내고 몇시간밖에못타고 가야하니 허 참...몇번만가면 시즌권값이네요;;

붕어발통

2013.02.25 20:17:57
*.226.164.90

카풀이 현명할듯 싶네요... ^^*

아릴라

2013.02.25 20:31:01
*.143.39.13

그냥 한숨만

내꺼영

2013.02.26 06:49:45
*.234.196.225

짜증이 확!!!

붕어발통

2013.02.26 09:58:24
*.226.164.90

카풀카풀~~~

대팔이o

2013.02.26 13:55:26
*.244.197.28

카풀하시는게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33
74526 말라뮤트 부츠 사이즈 질문입니다 ~ [7] 보드타자보드 2013-02-25 826
74525 가볍고 라이딩에 좋은 데크 추천부탁드려요~ [15] Kimu! 2013-02-25 973
74524 3.1절 곤지암 vs 베어스 어디로 갈까요? [8] 나카 2013-02-25 843
74523 장비는 언제 사야 싸게 사나요? [4] 푸우_997070 2013-02-25 545
74522 첨부된 데크 명좀 알려 주세요 고수님들~ 평가도 좀. file [7] stevy2 2013-02-25 532
» 휘팍 3월3일 이후에는 시즌권자 버스비 내야하나요? [7] 궁금 2013-02-25 1071
74520 바인딩 각도 ..뭐가뭔지 모르겟음.. [4] 천상무예 2013-02-25 970
74519 나이트로 판테라...많이 하드한가요? [6] 낙엽으로세... 2013-02-25 969
74518 데크데크데크 고민입니다!!! 고수님들 답변 부탁해용!!!!>.< [7] 수경_962562 2013-02-25 558
74517 데크길이 질문 [4] 다리긴 2013-02-25 644
74516 궁금한게 있는데요 [2] 초보 2013-02-25 1072
74515 데크 추천해주세요 ^^ [3] 다비0000 2013-02-25 691
74514 유니온 바인딩 슈퍼프로 라쳇 어디서 구하나요? ㅠ.ㅠ [2] k7123 2013-02-25 883
74513 핫왁싱용품 구매... file [12] 보노보딩 2013-02-25 586
74512 그트 장비의한계에부딪히다 [7] 깝쑝 2013-02-25 584
74511 왕스몰 근황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왕스 2013-02-25 558
74510 1314 립텍스케이트바나나 좀알려주세용ㅎㅎ [1] 글뱅이보더 2013-02-25 586
74509 웰팍 심철운영 [2] 김연아최고점 2013-02-25 474
74508 디렉셔널타입데크 스텐스 질문입니다 [8] 183cm73kg 2013-02-25 627
74507 일본데크 사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6] 다비0000 2013-02-25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