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몇년 동안 다녔는데 어딨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이름은 들어봤는데...


장비 들고 걸어서 다닐 정도 되나요?

엮인글 :

타자보드

2013.02.26 23:23:55
*.178.194.72

가깝지만, 걸어서는 다닐 수 없어요~

하이원자체가 걸어다닐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말랑궁댕

2013.02.26 23:28:14
*.45.106.209

방금 지도 찾아봤는데 멀군요 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보노야옹

2013.02.27 00:30:13
*.225.246.141

걸을수는 없어요.

셔틀이 다니던데요

 

수아지

2013.02.27 07:42:12
*.234.220.59

강원랜드에서도 한참 멀어요 셔툴운영하니 타고 댕기시면되요

이런쉬버러버

2013.02.27 12:13:30
*.252.157.253

무조건 차량으로 이동하셔야됩니다.

mmm911

2013.02.28 00:19:37
*.64.57.151

걸어서는 멀어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2
» 하이캐슬리조트가 하이원이랑 가깝나요? [6] 말랑궁댕 2013-02-26 692
74650 하이원시즌버스... [17] 매니악이군 2013-02-26 511
74649 매번 양지만 가다가 휘팍 처음으로 가보려구 하는데 저한테 적당한 슬로... [7] 요란 2013-02-26 478
74648 휘팍) 다음시즌 준비 정보 공유좀여~~ [5] 샤미드 2013-02-26 501
74647 오피셜 데크 구입 문의요. [19] chqhchqh 2013-02-26 616
74646 2월 8일 (설연휴 전날) 휘팍 리프트 사고 때 리프트에 계셨던 분들 계신... [1] HeleNa♡ 2013-02-26 615
74645 웰리 힐리 셔틀 질문점요... [3] 주우니 2013-02-26 600
74644 용평,휘팍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공유좀요 (기타등등) [5] 올시즌카빙정벅 2013-02-26 759
74643 32 팀투 + 유니온 포스 궁합 좀... [3] yyoon 2013-02-26 550
74642 바인딩 칼리버 vs 롬 390보스 승자는??(라이딩 99.9%) [12] 형이야~ 2013-02-26 734
74641 내일 학동가서 지를 예정입니다만 갈등중이네요 ㅠ [9] 로맨틱Cavalry 2013-02-26 955
74640 하이원. 타시즌권자 [4] 마스터목표 2013-02-26 596
74639 한 매장에서 다 지르고 싶은데 사이즈 없으면?? [3] 로맨틱Cavalry 2013-02-26 853
74638 살라몬 사비지 사이즈와 바인딩 사이즈 문의좀 부탁드립니다. [3] 로맨틱Cavalry 2013-02-26 979
74637 뵐클 데크는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3] 비타민워터... 2013-02-26 849
74636 데크보관 하는방법좀알려주세요 [2] 천상무예 2013-02-26 384
74635 삼일절날 하이원 사람 많을까요? [11] VIOLA 2013-02-26 1117
74634 DS 30 vs atlas vs switchback 바인딩 고민중입니다. [8] 르미마오21 2013-02-26 617
74633 이번주 목욜 오크밸리 오전 어떨까요? 그렛또박 2013-02-26 331
74632 내일 곰말~ [2] 하이하이~ 2013-02-26 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