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마빡이 깨졌네요..;;;

 

통신회사 외근 업무 인데요,,

일하다가 이마빡이 살짝 깨졌네요,,,

혼자 속으로,,,, 나쁜생각해서 벌받는구나~~~~

 

하고 자중하고 있습니다...;;

 

오른무릎 아프고, 발목 살짝 삐었고, 이마빡 깨지고,

 

연초에 액땜이라고 하기엔 좀 지나지 않았나??????????? 하며,,

 

액땜이겠지~~~ 하고 위안삼고 있습니다..;;

 

젠장,,;; 스키장 가실분 야간에 꼭 가세요, 내일 온도 좌절입니다.. OTL...........

엮인글 :

폐인협회장♪

2013.02.27 12:53:12
*.153.243.110

저런.. 그러게.. 왜그러셨어요...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96
70119 졸려요~ file [11] 불꽃낙엽DKJN 2013-02-27   407
70118 걸스몰 쿠폰 피료합니다! [3] 우사미쨩 2013-02-27   383
» 어제 기우제 지내면 돌맞는다는 글 올려놓고,,, [1] -DC- 2013-02-27   378
70116 용평에서 만난 file [32] 류마림 2013-02-27   401
70115 식사들 맛나게 하셨쎄여~? file [4] 폐인협회장♪ 2013-02-27   403
70114 내일바로 웰팍으로 갑니다! [6] rhdrns622 2013-02-27   374
70113 요즘 슬롭에 아가들...... file [12] 앞으로삼육공 2013-02-27 1 350
70112 (나눔) 웰리 무료셔틀예약쿠폰 [16] 이런쉬버러버 2013-02-27 6 845
70111 추억의 알프스... [19] 일단뛰어™ 2013-02-27   391
70110 막장 ㅋㅋㅋㅋㅋㅋㅋㅋ [23] 윤쟈 2013-02-27   404
70109 이번 연휴 휘팍 VS 용평 [21] 갈노 2013-02-27   401
70108 어제 집에가서 소주 못마셨어요 [12] 탁탁탁탁 2013-02-27 1 386
70107 여기는 천국 ㅡㅡㅡ비추 주나요! [15] (^^)/ 2013-02-27   375
70106 저............병원 다녀왔어요...... file [34] 플라이Bee 2013-02-27 1 389
70105 여기는 지옥한복판.. [24] 한채영 2013-02-27 2 344
70104 보더라면! [9] 종해 2013-02-27   430
70103 드뎌 수욜이네요!!! [15] 윤쟈 2013-02-27   403
70102 오늘 보드복 입고 출근..!!! [14] 웅이뉨 2013-02-27   344
70101 출근길 지하철에서 양쪽에 여자분들이 앉았을때 행복합니다... [51] YapsBoy 2013-02-27   405
70100 이용안내 위반으로 비공개 처리 합니다. secret [2] 해라기 2013-02-27   3